KT, LG ‘G6 ’ 판매 돌입…“무선충전 거치대” 무료 제공 눈길
이지우 기자 | 기사작성 : 2017-06-30 11:26   (기사수정: 2017-06-30 11:27)
1,377 views
N
▲ KT는 LG전자의 새로운 G6 시리즈인 ‘G6 ’와 ‘G6 32GB’를 출시하고 내달 초부터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올레샵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30일밝혔다. ⓒKT

7월 초 본격 판매 시작…27일까지 구매자 한해 슈피겐 무선충전 거치대 제공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KT가 내달 초부터 LG전자의 ‘G6 ’ 판매에 돌입하면서, 구매고객에 한해 무선충전 거치대를 단독으로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KT(회장 황창규)는 LG전자의 새로운 G6 시리즈인 ‘G6 ’와 ‘G6 32GB’를 출시하고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올레샵을 통해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LG전자의 G6 는 옵티컬 아스트로블랙, 옵티컬 마린 블루, 옵티컬 테라 골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G6 시리즈의 프리미엄 모델로 메모리 용량을 128GB로 늘리고 후면에 렌티큘러 필름을 적용해 같은 색이라도 보다 세련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표현했다. 또한 B&O 플레이 번들 이어폰이 인박싱되어 있으며 G6 시리즈 중 유일하게 무선충전 기능이 추가되었다.
 
특히 KT는 오는 7월 27일까지 G6 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G6 의 편리한 무선충전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무선충전 거치대를 단독으로 제공한다. 무선충전 거치대는 슈피겐 제품(모델명: F303W)으로 무선충전과 단말 거치 기능을 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G6 의 편리한 무선충전 기능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은 K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KT를 통해 구매하면 보다 큰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무선충전기는 4500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대리점별 보유 수량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G6 32GB는 마린 블루, 테라 골드, 미스틱 화이트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내장 메모리 용량을 32GB로 줄이는 대신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메모리 외 모든 사양은 기존 G6와 동일하며 가격의 부담 없이 G6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G6 와 G6 32GB 구입시 KT고객은 다양한 추가할인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단말을 할부 구매하면 이용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 5%, 최대 5만원) 및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다.
 
KT Device본부 이현석 본부장은 “LG전자의 새로운 G6 라인업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혀 줄 것”이라며 “특히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신규 색상들은 서머(Summer)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상당히 매력적으로 어필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