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 요리대회 NS홈쇼핑 ‘NS쿡페스트’, 5일 접수 마감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7-04-04 18:04
1,066 views
N
▲ ⓒNS홈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 행사인 ‘NS쿡페스트’(NS Cookfest 2017)의 요리경연대회 접수마감이 4월 5일 내일로 다가왔다. ‘NS쿡페스트’는 오는 24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한다.
 
지난 2008년부터 열어온 NS홈쇼핑의 ‘우리먹거리요리경연축제’는 요리경연을 메인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로 10주년을 맞아 명칭을 ‘NS쿡페스트’(NS Cookfest )로 새롭게 변경하고 ‘요리로(路) 미래로(路)’라는 슬로건으로, 우리먹거리의 레시피 발굴 및 상품화를 통해 미래 식품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하기 위해 열린다. 
 
일반인, 대학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NS쿡페스트2017’ 의 본 요리경연 행사 수상자에게는 대상 1000만원, 최우수상 500만원 등의 풍성한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 모집공고는 NS홈쇼핑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요리대회 참가 신청은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받아 5일 밤 12시 마감 예정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NS쿡페스트’의 요리경연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단품요리 발굴을 위한 '간편요리'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 경연부문'으로 진행된다.
 
2인 1팀으로 접수된 레시피는 심사를 거쳐 '간편요리'경연부문에 일반 50팀, 학생 30팀과 '도시락’경연부문에 20팀 등 총 100팀의 본선 참가자를 선발하고 25일 본선 무대에서 열띤 경연을 펼치게 된다.
 
이날 행사는 요리경연뿐만 아니라△우리축산물 특가 판매 및 시식행사 △홈쇼핑 방송을 체험하는 오픈 스튜디오 △바리스타 강연 및 쿠킹 클래스 등의 쿠킹쇼 △뮤지컬 갈라쇼와 버스킹 브라스밴드 등의 문화 공연이 어우러져 참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진행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국내 최대 요리경연축제인 ‘NS쿡페스트’의 요리경연 레시피 접수마감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며, “대중의 인기 컨텐츠로 부상한 쿡방, 먹방을 뛰어 넘어 ‘간편 요리’, ‘도시락 요리’로 대한민국 요리스타가 되고 싶은 실력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