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현장] 장 미쉘 바스키아, 그래피티 아트 가득한 ‘팝업스토어’ 오픈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7-02-24 10:29   (기사수정: 2017-02-24 10:29)
2,269 views
N
▲ 장 미쉘 바스키아 팝업스토어 [사진=강소슬 기자]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CJ오쇼핑이 전개하는 세계 3대 팝 아티스트인 장 미쉘 바스키아의 감성을 담은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지난 21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픈한 팝업스토어에는 브랜드의 뮤즈이자 아티스트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과 그래피티 아트들로 꾸며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 팝업스토어에서는 그래피티 아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강소슬 기자]

팝업스토어에서는 2017년 S/S 집업 재킷, 니트, 팬츠 등 아이템과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었다. 현장에서는 그래피티 아트 체험이 진행되었으며, 인증샷 SNS이벤트와 커피를 나눠주는 해피 아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팝업스토어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매장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젊은 층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골프웨어 이번 시즌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장 미쉘 바스키아의 2017 S/S 시즌 아이템은 26일 CJ홈쇼핑을 통해 정식 론칭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