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자동차 레저문화 확산을 위한 오토캠핑 참가자 모집
황진원 기자 | 기사작성 : 2016-09-05 16:55
1,319 views
N
▲ 현대차가 자동차 레저문화 장착을 위한 ‘제12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대차
 
(뉴스투데이=황진원 기자) 현대자동차가 현대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레저문화 확산을 위한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현대자동차 오토캠핑’은 최근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고객초청 행사다.
 
이번 오토캠핑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365 대부도캠핑시티’에서 10월 1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씩 총 2차수로 진행되며 1가족 4인 기준 총 150가족을 초청해 가을밤 오토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오토캠핑에 참가하는 고객들의 편안한 캠핑을 위해 캠핑 용품과 장소를 무상으로 대여해 캠핑 장비 마련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했으며 이 밖에도 클라이밍 체험과 가족 운동회 등의 야외 활동뿐 아니라 ▲현대 모비스 주니어 공학교실 ▲키즈 시네마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단종 모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2일과 3일에 진행되는 2차수 행사에서 단종차 전용 차량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오랜 기간 현대자동차를 보유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오랜 시간 현대자동차를 아껴준 고객들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오토캠핑을 준비했다”며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캠핑 참여를 원하는 현대차 보유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3일 개별 통보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