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황진원 기자 | 기사작성 : 2016-08-30 09:02
1,017 views
N
▲ 현대자동차가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10월 1일부터 2일까지 화성오토시티 교육장에서 개최한다. ⓒ현대차
 
(뉴스투데이=황진원 기자) 현대자동차가 역동적인 주행을 즐기는 운전자들을 위해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초보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기존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와는 달리 역동적이고 속도감 있는 주행에 관심이 많은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전문적 운전 기술을 전수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화성오토시티 교육장에서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이론 교육은 물론 ▲긴급제동 ▲저마찰로 주행▲원선회 주행 ▲긴급 차선 변경 ▲슬라럼 ▲자가 정비 교육 등 실기 교육으로 이뤄지며 폭스 헌팅(꼬리잡기 주행) 및 짐카나 레이스를 통해 참가자들의 실력도 점검해볼 예정이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아반떼 스포츠 모델에 스테빌라이저바와 쇽업쇼버 등이 업그레이드된 튜익스(TUIX) 익스트림 패키지 적용 차량을 이번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제공해 참가자들이 더욱 역동적인 주행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했다.
 
프로그램을 이수한 참가자에게는 교육 수료 인증서와 운전 실력 진단서가 제공되며 추후 영암 F1서킷에서 진행할 중급 교육인 ‘스포츠 클래스’에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내달 11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년 이상의 운전경력을 보유한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차수별 20명씩 총 40명의 참가자를 선발해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펀 드라이빙’을 추구하는 일반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라며 “전문 드라이버가 아니더라도 역동적 주행성능을 즐기고 싶은 운전자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