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 아카데미, ‘스낵컬쳐’ 활용한 마케팅 눈길

황진원 기자 입력 : 2016.01.18 15:49 |   수정 : 2016.03.25 16:23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삼성전자가 ‘스낵컬쳐’를 활용한 ‘S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뉴스투데이=황진원 기자) 삼성전자가 신학기 프로모션으로 ‘S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스낵컬쳐’를 활용한 마케팅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낵컬쳐’는 출퇴근 시간이나 점시시간 등 자투리 시간에 스낵처럼 간편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행위로, 대학생을 대상으로 ‘S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삼성전자도 스낵컬쳐를 이용한 마케팅 전개에 동참했다.
 
삼성전자는 스낵컬쳐를 이용한 ‘S 아카데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노트북,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등 ‘S 아카데미’ 판촉 행사 제품군별로 제작된 총 5편의 스낵클립을 공개했다.
 
광고모델의 셀프 동영상과 웹툰이 믹스된 듯한 이 스낵클립 영상은 신학기를 맞아 최신 IT제품이 필요한 이유를 주변에 애교 있게 말하는 대학생의 모습을 약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에 20대의 위트 있는 표현으로 제품들의 특징과 장점 등을 지루할 틈 없이 담아냈다.
 
올해 21회째를 맞이한 삼성전자의 ‘S 아카데미’는 최신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잰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2016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홈페이지(
www.s-academ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스낵컬쳐’ 활용한 마케팅 눈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