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은은한 ‘향기’로 매력발산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5-12-03 10:18
1,008 views
N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지나온 추억이 향기로 떠오를 때가 있다.
 
옛 애인의 은은한 향수 냄새, 첫 데이트때 맡았던 영화관의 달콤한 팝콘냄새, 어린 시절 뛰놀던 놀이터의 흙 냄새 등 우리의 기억 속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추억들이 그 당시의 향기와 함께 행복한 기억으로 오래도록 남아있다.
 
향기라는 요소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추억으로 오래도록 자리잡는 만큼, 지금의 이 순간도 은은한 향기가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게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 혹은 사랑에 빠지기 위한 준비 단계에 놓인 사람에게서 나는 은은하고 매혹적인 향기는 마치 그 사람의 상징처럼 머릿속에 함께 머문다. 그만큼 향기라는 요소는 상대방에게 매력을 느끼게 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이다. 멋진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매너 있는 모습도 물론 중요하지만 이와 더불어 그나 그녀의 머릿속에 확실히 남을만한 ‘나만의 향기로운 매력’을 발산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진한 향수 냄새보다는 은은하게 풍기는 자연스러운 향기를 위해 향수보다 더 자주 사용하는 향기로운 뷰티 아이템들의 도움을 받아보자.
 

▲ [사진=리빙프루프, 쥴리크, 모로칸오일]


■ 부드러운 머릿결에서 풍기는 은은한 향
 
영화의 한 장면처럼 잔잔한 바람에 부드럽게 흩날리는 머릿결과 함께 풍기는 은은하고 상쾌한 샴푸 향기가 사랑스러운 그 사람, 어떤 이가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있을까? 매일 사용하는 샴푸와 컨디셔너의 향기만으로도 상대방에게 영화 같은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샴푸와 컨디셔너를 선택하는 데 있어 신중할 것.
 
할리우드 톱스타 제니퍼 애니스톤의 브랜드로도 유명한 리빙프루프의 ‘퍼펙트 헤어 데이 샴푸’와 ‘퍼펙트 헤어 데이 컨디셔너’는 상큼하고 신선한 시트러스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며 자체 개발한 특허 분자 성분(OFPMA)이 모발에 가볍고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모발 전체를 하루 종일 깨끗하게 유지시켜준다.
 
은은하지만 강력한 향기를 위한 비밀은?
 
향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향수뿐만 아니라 기타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 역시 저마다의 향기를 품고 출시된다. 향수는 지속력이 좋은 만큼 농도가 짙어 후각이 예민한 사람은 진한 향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다. 건조함에 얼굴이 땅기고 갈라질 때 편리하게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인 페이스 미스트에 은은하고 매혹적인 향이 함께 담겨있다면 어떨까?
 
향기를 품은 페이스 미스트는 주기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은은한 향을 더하며 동시에 내 피부의 수분 충전까지 해결해주는 일석이조의 시크릿 아이템이다.
 
호주 스킨 케어 브랜드 쥴리크의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는 8,000개의 장미 꽃잎으로 탄생한 사랑스럽고 매혹적인 로즈 향이 특징인 페이스 미스트로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 체취마저 나만의 향기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치 원래 본인의 체취인 듯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흔치 않은 향기의 주인공으로 기억되고 싶은가. 그렇다면 데이트 전 몸 전체를 부드럽고 은은한 향으로 감싸주며 수분 증발까지 막아주는 바디 오일이나 바디 로션을 사용해 상대방의 후각을 자극해 로맨틱한 핑크빛 감성을 불러일으키자.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의 ‘드라이 바디 오일’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과 올리브,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하고 가벼운 포뮬러가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자체의 면역력과 보습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몸 전체 혹은 건조 부위에 부드럽게 도포하면 모로칸오일만의 세련되고 매력적인 브랜드의 시그니쳐 향이 오래도록 온몸을 감싸준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