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두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반반 뷰티템’ 인기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5-11-20 14:27
1,131 views
N
▲ [사진=보브, 그램, 라네즈, 에뛰드하우스]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똑똑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에 맞춰 뷰티템들이 진화하고 있다.
 
‘아찔하게 컬링하고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완벽하게 유지하는 마스카라’, T존은 깨끗하고 촘촘하게, U존은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팩’ 등 하나로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완벽 케미를 선사하는 ‘반반 뷰티템’이 바로 그 것.
 
원하는 스킨/메이크업 표현에 최적화된 제품력과 매력만점 패키지로 무장한 최강 ‘반반 뷰티템’을 소개한다.
 
■ 한번의 터치로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음영메이크업 완성...보브 듀얼 아이 크레용
 
은은한 베이스 컬러와 선명한 포인트 컬러가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음영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진주 파우더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에 얇게 밀착되어 가루날림이나 번짐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눈매를 그윽하고 분위기 있게 연출해주는 ‘매일매일(801호)’, ‘그윽그윽(802호)’등 총 5가지 클래식한 컬러로 구성됐다.
 
■ 번들거리는 T존과 건조한 U존의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그램 더블케미 반반팩
 
T존과 U존의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촘촘 T존팩과 촉촉 U존팩이 반반씩 담긴 워시오프팩이다. T존을 꼼꼼하게 케어할 수 없는 마스크팩과 팩을 붙이고 있는 동안 U존이 건조한 상태로 방치되는 코팩의 단점을 보완한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촘촘 T존팩은 그린 컬러의 클레이팩으로 T존을 깨끗하고 촘촘하게 케어해주며, 촉촉 U존팩은 옐로우 컬러의 수분팩으로 U존을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 한번의 터치로 두 가지 컬러를 입술 위에...라네즈 투톤 립 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컬러 조합 노하우를 그대로 재현. 최적의 두 가지 컬러 조합을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 투톤 그라데이션 표현을 돕는다. 컬러 경계를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해주는 사선 컷팅 방식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세련된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직사각형 모양의 립스틱 제형과 원 터치 슬라이딩 버튼으로 밀어 올려 바르는 방식이 정교하고 편리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 뷰러 없이도 길고 깔끔한 속눈썹 컬링을 하루 종일...에뛰드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속눈썹 컬링을 유지해주는 픽서 성분을 함유한 Curl 24HR Technology™가 강력한 밀착력으로 축 쳐진 속눈썹을 아찔하게 컬링해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고정한다. 브러시 양쪽의 모양이 다른 ‘듀얼 젤리 브러시’를 적용해 위, 아래, 앞, 뒤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히 당겨줘 시원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또한 물, 땀, 피지에 강한 강력한 방수 코팅 효과로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완벽한 컬링을 유지해준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