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버버리가 제안하는 ‘2016년 메이크업 트렌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5-09-27 10:49
4,922 views
N
▲ [사진=버버리]

‘펑션리갈리아’ 테마 런웨이 메이크업 선보여
 
꾸미지 않은 듯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세련미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영국의 대표 브랜드 버버리가 지난 21일 런던에서 ‘펑션리갈리아(Functiongegalia)’라는 테마로 진행된 2016 봄·여름 여성복 컬렉션에서 매력적인 런웨이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다. 
 

버버리가 선보인 런웨이 메이크업<사진 >은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컨투어링과 은은하게 빛나는 하이라이팅이 돋보이는 새틴 같은 피부, 부드러운 누드 톤의 또렷한 아이 그리고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컬러 옥스블러드와 시그니처 누드 베이지 컬러가 돋보이는 립이 특징으로 버버리 뷰티가 추구하는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Effortless elegance)이 잘 드러난다.
 
언제나 디지털 기반의 새로운 시도를 해온 버버리는 21일(런던 현지시간)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런던 패션위크의 하이라이트, 버버리 2016년 봄·여름 여성복 쇼를 국내 카카오 유저들에게 선보일 뿐만 아니라, 1억 9천만 카카오 유저들이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를 더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카카오 TV’,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런웨이 패션쇼 및 캠페인, 이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카카오TV를 통해 21일 2016 봄·여름 여성복 쇼를 선보임과 동시에, 버버리는 이번 론칭을 기념하며 패션쇼 메이크업에 사용된 일부 제품을 카카오 유저에게 ‘카카오톡 선물하기<사진 >’를 통해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버버리 뷰티 제품들은 2015년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1위를 한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베이스를 포함, 버버리 뷰티의 베스트셀러 라이트 글로우 얼시 블러시, 아이코닉한 옥스블러드 컬러의 립스틱 그리고 스톤 컬러의 네일로 SS16 런웨이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게 연출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한 모든 뷰티 제품은 버버리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기프트 박스에 포장되어, 무료로 배송된다.
 
▲버버리 카카오 플러스 친구:
http://goto.kakao.com/go/v/ @버버리
 
▲버버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http://bit.ly/1MnLdXm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