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워터 ‘씨그램’,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음료로
강은희 기자 | 기사작성 : 2015-09-22 17:51
575 views
N

(뉴스투데이=강은희 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워터 브랜드 ‘씨그램’이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사진 >한다고 밝혔다. 
 
씨그램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음료로 첫 선을 보인다. 다양한 주제로 펼쳐지는 해운대 비프빌리지 ‘씨그램 스파클링 라운지’를 비롯해, “비프 힐”에서의 샘플링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해 부산을 찾은 영화팬들이 영화제 기간 동안 씨그램 만의 트렌디함과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씨그램 스파클링 라운지’는 스파클링한 영화인들의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마치 영화주인공이 된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포토존 ‘씨그램 스파클링 그린 카펫’, ‘씨그램’의 눈 부신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존 ‘씨그램 스파클링 룸’, 체험존 ‘씨그램 스파클링 바’ 세 부스로 운영된다. 
 
씨그램의 ‘마지막까지 톡 쏘는 상쾌함’을 테마로 운영되는 ‘씨그램 스파클링 라운지’에서는 현장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하면 씨그램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 등 관람객들이 영화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전개된다.  
 
또한, 코카-콜라사는 영화제 기간 동안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행사 등에 씨그램 제품을 제공하고 영화의 전당에 영화인들과 영화제 방문객들을 위한 라운지를 운영하며 영화제를 적극 후원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