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화장 했어, 안 했어?” ‘리얼 스킨’이 대세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5-09-21 09:18
1,254 views
N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2015 가을∙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로 '리얼 스킨' 연출법이 인기를 얻고 있다.
 
리얼 스킨은 화장을 한듯 안 한듯 실제 피부에 가깝게 연출하는 피부 표현을 말한다. 색조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자신의 피부색에 맞는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원래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리얼 스킨을 표현하기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볍게 할수록, 주름과 모공, 각질 등이 도드라져 보이기 쉽다. 때문에 피부결과 톤에 더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한다.
 
2015FW 뷰티 트렌드인 ‘리얼 스킨’을 위한 피부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 피부 속부터 꼼꼼하게 채워 ‘자체발광’ 생기 만들기
 
▲ [사진=라셈드]

건강한 피부 톤과 피부 결은 단순히 피부 '겉'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속'부터 건강하게 관리해야 연출 가능하다.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 보다 고급스러운 '리얼 스킨'을 표현하고 싶다면, 평소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만큼은 피부 속 기초체력을 키워줄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자. 특히 성분과 효과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유효성분이 피부 속까지 전달돼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한지 따져봐야 한다.     
 
피부∙성형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 기업 루트로닉이 개발한 ‘라셈드(LASEMD) 앰플’은 자극 없이 화장품의 좋은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열이나 수분 등에 파괴되기 쉬운 앰플 속 유효성분을 나노 크기로 최적화하고, 이를 보호하는 멀티 나노좀 그래뉼 기술을 접목해 개발한 제품으로, 앰플의 8가지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도달하도록 만들어 졌다.
 
또한, 라셈드 앰플에는 방부제, 산화방지제, 살균보존제 등 불필요한 성분은 포함되지 않아 피부자극에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유효성분이 자연스럽게 맑고, 밝고, 생기있게 빛나는 리얼 스킨으로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라셈드 앰플은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VC, TA, VA'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앰플 VC’는 미백, '앰플 TA’는 기미 색소와 홍조 개선, ‘앰플 VA’는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 투명하면서도 광채 나는 피부 만들기
 
▲ [사진=크리니크, 프리메라]

리얼 스킨 메이크업의 핵심이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인 만큼 가벼운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매끄러운 피부 결과 생기 있는 피부 톤은 유지해야 한다. 거칠고 칙칙한 피부는 아무리 촘촘한 메이크업도 가릴 수 없기 때문이다.
 
진피층에서 만들어진 새로운 세포가 피부 표면까지 도달해 묵은 각질층을 떨어져 나가게 하는 과정을 턴오버라고 한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노화가 진행되면 턴오버가 활발하게 이뤄지지 않아 예전만큼 관리를 해도 쉽게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
 
크리니크 '턴어라운드 리바이탈라이징 라인'의 로션과 세럼은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하고 최적의 주기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보습과 에너지를 더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유지해주기 때문에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메이크업 제품들과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로 표현 가능하다.  
 
피부 탄력과 보습 관리를 통해 한층 맑아진 피부 톤 개선 효과를 원한다면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이 좋다. 이 제품은 차별화된 발아기술과 슈퍼 블랙씨드의 탁월한 항산화 효능을 결합한 것으로, 흑미, 흑콩, 흑깨 3가지 슈퍼 블랙 씨드의 항산화 효능을 담은 피토-스프라움™과 피부 수분 보유 및 피부 보호막 생성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스킨 베리어스쿠알란™이 함유됐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