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카드업계 최초 체크카드 고객 ‘무료 해외여행자 보험’ 서비스 제공
오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5-06-08 09:16
1,620 views
N
▲ KB국민카드는 8일부터 LIG손해보험과 손 잡고 카드업계 최초로 체크카드 고객 대상 무료 해외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KB국민카드]

항공요금 전액 또는 패키지 여행 상품 50% 이상 결제 시 최대 1억원 보장

(뉴스투데이=오지은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8일부터 LIG손해보험과 손 잡고 카드업계 최초로 체크카드 고객 대상 무료 해외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KB국민 체크카드(마에스트로 체크카드 제외)로 항공 요금을 전액 결제하거나 패키지 여행 상품을 50% 이상 결제하고 해당 항공편에 탑승한 경우, 별도 신청 절차 없이 여행자보험에 자동 가입된다.

가입 고객에게는 해외 여행 중 발생한 △고도 후유 장애 △상해의료 실비 △질병의료 실비 △휴대품 손해 △항공기 납치 등에 대해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한다.

보장 대상과 범위 등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www.kbcard.com ) 또는 콜센터(☎1588-16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체크카드 이용 증가 추세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체크카드 고객들도 신용카드와 같이 무료로 해외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편의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