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f(x) 엠버 출연 광고 ‘엠버렐라’ 공개…유튜브 ‘후끈’
오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5-04-15 09:44
1,509 views
N
▲ LG유플러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걸그룹f(x) 멤버인 엠버가 출연한 ‘LTE Video 요금제’ 온라인 광고를 온에어(On-Air)하고 이 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TE Video 요금제 온라인 광고 f(x) 엠버의 비디오극장 ‘엠버렐라’ 화제

(뉴스투데이=오지은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 )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걸그룹 f(x) 멤버인 엠버가 출연한 ‘LTE Video 요금제’ 온라인 광고를 온에어(On-Air)하고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매일 1GB의 전용 데이터를 제공해 실시간TV·영화 등의 동영상을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LTE Video 요금제’를 알리기 위해 f(x)의 엠버를 섭외, ‘엠버렐라’를 촬영했다.

이번 영상에서 엠버는 신데렐라를 패러디한 엠버렐라로 등장해 계모와 새언니들이 시킨 심부름을 하며 바쁘게 지낸다. 엠버렐라는 바느질을 하며 스마트폰으로 드라마를 시청하지만, 데이터가 부족해 슬퍼하던 중 유플요정에게 ‘LTE Video 요금제’를 선물받고 U HDTV로 좋아하는 드라마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게 된다는 내용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온라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100만뷰/200만뷰/300만뷰가 넘으면 이온음료/신데렐라인형/신발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장준영 팀장은 “매일 비디오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LTE Video 요금제’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서 순수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걸그룹 f(x)의 엠버를 섭외했으며, 옛날 영화 느낌의 영상으로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 서비스의 가치를 고객들이 쉽게 공감하면서,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