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1분기 성과공유회 개최…“용산에서 새로 태어나겠다”
오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5-04-10 17:19
1,507 views
N
▲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은 지난 9일(목) 용산신사옥에서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분기 성과공유회에서 “남산에서 LTE 세계 제일의 사업자가 되었고, 용산에서 또 한번 세계 1등 뉴라이프크리에이터로 거듭나자”고 당부했다. [사진=LG유플러스]

이상철 부회장 “용산에서 세계 일등 New Life Creator”로 거듭날 것
겸(謙)·용(勇)·지(智)의 용산 DNA를 각인 시켜야

(뉴스투데이=오지은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은 지난 9일(목) 용산신사옥에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4분기 성과공유회를 열었다.

이날 이상철 부회장은 “남산에서 LTE 세계 제일의 사업자가 되었고, 용산에서 또 한번 세계 1등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New Life Creator) 로 거듭나자”고 당부했다.

이어 “우리는 용산에서 LTE에 이어 또 한번의 기적을 만들라는 큰 미션을 부여 받은 것”이라며 “다시 한 번 미래를 향한 큰 소명의식을 가지고 제2의 도약을 하자”고 새로운 도전의식을 주문했다.

이를 위해 이 부회장은 ▲겸손하고 ▲어떤 일에도 굴하지 않는 용기를 가져야 하며 ▲지혜를 가지고 문제를 해결하는 겸(謙)·용(勇)·지(智)의 용산 DNA를 각인시키면서 “힘들다고 생각하지 말고 여러분들 곁에서 항상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이 부회장은 직원들에게 ▲소명의식을 가져라 ▲스스로 기여하는 사람이 되라 ▲미소를 지어라 ▲건강을 지켜라 등 네 가지 사항을 당부하면서 “가고 싶은 직장, 동료들 얼굴이 보고 싶은 직장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이날 성과공유회는 IPTV를 통해 전국 주요 사업장으로 중계됐으며, 성과공유회에 앞서 어린이 합창단 ‘예쁜 아이들’이 ‘꿈은 이루진다 (Dreams comes true)’ 를 LG유플러스로 개사한 노래를 불러 임직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