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장수상회> 메이킹 영상 보면 영화 예매권 증정!
오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5-04-03 15:40
1,508 views
N
▲ LG유플러스는 비디오 SNS 서비스 U ShareLIVE에서 <장수상회> 메이킹 필름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장수상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뉴스투데이=오지은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 )는 비디오 SNS 서비스 U+ShareLIVE에서 <장수상회> 메이킹 필름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장수상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U+ShareLIVE는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U Box’기반의 서비스로 클라우드에 보관된 사진·동영상 등 방대한 양의 정보 전송은 물론 U+Box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스포츠 중계·무료 VOD 등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감상하며 채팅도 할 수 있는 비디오 SNS다.

LG유플러스는 U+ShareLIVE ‘무료영화관’에서 <태극기 휘날리며>의 강제규 감독의 최신 영화 <장수상회>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고 이를 친구 1명 이상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장수상회> 영화 예매권 2매를 총 25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U+ShareLIVE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U Box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