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 Video 요금제 9종 출시…실시간 TV·영화 마음껏
오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5-04-01 09:26
1,668 views
N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모든 고객이 매일 실시간TV/영화 등 Video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LTE Video 요금제’ 9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기본료 3~8만원인 일반요금제 6종 및 청소년요금제 3종 출시

(뉴스투데이=오지은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 )는 모든 고객이 Video를 매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LTE Video 요금제’ 9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LTE Video 요금제는 모두 9종이다. 일반(성인) LTE Video 요금제의 경우 기본료 3만원대부터 8만원대까지 6종으로, 39/50/60/70/77/80로 구성됐다.

예를 들어 LTE Video 39요금제는 모바일IPTV인 U HDTV 및 전용 데이터 1GB가 매일 추가된다. 기본 데이터 750MB에 추가로 하루에 1GB씩, 총 30GB를 더 쓸 수 있다. 그동안 월정액과 데이터 요금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겐 희소식이 될 수 있다.

즉, 기본 데이터 750MB로는 생활에 필수적인 메신저 및 뉴스검색에 이용하고, 매일 추가되는 1GB를 통해 HDTV에서 지상파TV를 매일 2시간 16분까지(TV 다시보기 등 VOD 및 케이블TV는 68분) 시청할 수 있다. 하루에 1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한 경우에는 요금발생 방지를 위해 시청이 차단되나, 희망시 추가 시청이 가능하며 이는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서 차감된다.

특히 50부터 80까지 5종의 신규 요금제에는 HDTV 외에 영화 무제한 서비스인 UflixMovie가 추가되며 역시 HDTV/Uflix 시청에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가 매일 1GB 제공된다. UflixMovie에서 최근 선보이고 있는 HBO 인기 미국드라마 등도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LTE Video 80요금제의 경우, 24개월 약정할인(월 2만원)을 통해 실제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이 6만원인데 기본 데이터 10GB에 매일 1GB씩 더해지기 때문에 한 달에 총 40GB 범위에서 Video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다.

청소년을 위한 교육 특화 요금제 3종도 함께 선보인다. LTE 에듀 청소년39/47/55다. 청소년 교육 특화 앱인 ‘에듀 HDTV’와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한다. 에듀 HDTV에서는 EBS, EBS1, EBS2, EBS English 등 교육방송 실시간 채널 등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1년간 Mnet 뮤직 서비스(데이터 요금 무료)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최순종 상무는 “이번 LTE 비디오 요금제 및 LTE 에듀청소년 요금제는 6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