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LG아트센터, 새로운 문화마케팅 브랜드 ‘GREAT 아트 컬렉션’ 론칭
오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5-03-06 11:14   (기사수정: 2015-03-06 11:14)
2,008 views
N
▲ 신한카드는 LG아트센터와 함께 새로운 문화마케팅 브랜드 ‘GREAT 아트 컬렉션’을 론칭한다. [사진=신한카드]

(뉴스투데이=오지은 기자) 신한카드는 LG그룹에서 운영하는 LG아트센터와 손잡고 2015년 새로운 문화마케팅 브랜드 ‘GREAT 아트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GREAT 아트 컬렉션은 다양한 문화 공연들 중 유니크하고 희소성 강한 공연 문화 컨텐츠를 소개하기 위해기획된 신한카드만의 세분화된 문화 코드이다.

연극, 무용, 재즈 등 고객의 다양한 컬쳐 코드를 감안해서, LG아트센터 라인업 중 개성 강한 공연 문화 콘텐츠가 엄선됐다.

이번 컬렉션의 2015년 라인업은 3월10~11일 양일간 보컬 바비맥퍼린 공연을 시작으로 4월 국내 최초 포크록 뮤지션 한대수 콘서트, ‘댄싱9’ 출연진으로 주목받고 있는 LDP 무용단, 6월 덴마크 극단의 아크로바틱 액션 연극 블램, 11월 무라카미 하루키의 장편소설을 원작으로 한 ‘해변의 카프카’ 등 총 8편의 공연으로 구성됐다.

공연 티켓은 LG아트센터 홈페이지( www.lgart.com )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신한카드 결제시 기본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기본 할인율 외에도 공연별 200석씩 추가 10% 할인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전용 특별석도 운영 중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14년에 선보였던 Code9 콘서트 마케팅에 이어 2015년에는 LG아트센터와 제휴해 젊고 유니크한 문화코드로 2~30대 고객층과의 소통을 더욱 늘려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공연문화를 활성화시킨다는 차원에서 일회성이 아닌 연간단위 공연마케팅 라인업을 갖췄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