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넥스텝코리아, 스마트 부동산 추진을 위한 MOU 체결
임유리 기자 | 기사작성 : 2015-02-01 13:00   (기사수정: 2015-02-01 13:01)
1,663 views
N
▲ 서울 중구 LG유플러스 본사에서 LG유플러스 안형균 SOHO고객담당(사진 왼쪽)과 김규태 넥스텝코리아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이 스마트한 부동산 솔루션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뉴스투데이=임유리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부동산 전문 솔루션 1위 업체인 넥스텝 코리아(대표이사 김규태)와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스마트한 부동산 솔루션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기업 인터넷 전화와 부동산 매물 솔루션을 연동해 업체 간 매물 정보 교류 시 상대방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 완료한 상태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확대 추진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안형균 SOHO고객담당은 “이번 협약에 따라 LG유플러스가 제공할 부동산 맞춤 특화 패키지 상품을 통해 부동산 정보 활용이 더욱 편리해질 것”이라며 “이후 특화 업종과의 다양한 업무 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상생을 통한 선순환 산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넥스텝코리아 김규태 대표이사는 “이번 LG유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부동산 중개업체와 고객들과의 소통이 더욱 편리해지고, 다양한 부동산 맞춤형 패키지를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로 부동산 산업이 보다 스마트하게 진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후 부동산 업종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부동산 전용 요금제를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 트렌드에 맞게 부동산 전용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공하여 스마트폰을 통해 매물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모바일 기반의 광고형 플랫폼을 제공해 효과적인 방법으로 부동산 시장 거래 활성화를 유도하여 통신과 부동산 업계의 상호 발전된 사업 모델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