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트렌드] 올 가을 트렌디한 여성 핸드백 컬러는?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4-10-16 16:29
1,873 views
N
▲ 박수진 화보 [사진=오야니]

그레이 & 버건디 컬러 핸드백 선택법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가을 분위기에 어울려 각광받는 그레이와 버건디 컬러. 특히 그레이와 버건디 컬러 핸드백은 차분하면서도 우아해 인기가 높은 패션 아이템이다.
 
같은 컬러의 핸드백도 어떤 크기나 모양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여성의 스타일에 따른 가을 컬러 핸드백 선택법을 소개한다.
 
▲ 그레이 컬러 핸드백 [사진=오야니]

■ 차분한 그레이톤 핸드백
 
분위기 있는 가을 패션을 원하는 여성들은 그레이 톤 컬러의 핸드백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레이와 크림 컬러 블록이 유니크한 백은 평소 내추럴한 디자인의 실용적인 백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며, 특히 모노톤의 진이나 원피스를 함께 연출하면 도시적인 무드가 완성된다.
 
걸리시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은 여성이라면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백을 추천한다. 깔끔한 디자인에 더해진 그레이 컬러가 멋스러운 미니 크로스백은 블랙 룩에 더해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낼 수 있다. 특히 엠보 디테일을 경쾌하게 살린 체인 크로스백은 세련되고 화려한 느낌까지 더해준다. 
  
▲ 버건디 컬러 핸드백 [사진=오야니]

■ 여성스러운 버건디 컬러 핸드백
 
가을 시즌 가장 사랑 받는 컬러는 버건디다. 감각적인 버건디 컬러에 그레이 디테일이 가미된 백은 캐주얼룩, 페미닌 룩 등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며, 토트백으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오피스 룩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버건디 미니백은 페미닌한 디자인이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느낌까지 더해준다. 발랄한 원피스나 플레어 라인 스커트와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한껏 드러낸 스타일링으로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오야니 관계자는 “가을에는 그레이와 버건디 컬러가 트렌드 컬러로 인기가 높다”며, “특히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아이템은 어떤 스타일링에나 잘 어울리는 장점을 갖고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