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샤르망] 자는 동안 예뻐지는 ‘굿 나잇케어!’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4-02-17 10:31   (기사수정: 2016-02-15 23:27)
1,536 views
N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하루 종일 바쁜 일정과 외부 환경에 노출돼 심신이 모두 엉망이 되었다면 자는 동안 더욱 예뻐지는 ‘굿 나잇케어(Good Night Care)’에 주목해보자.
 
바쁜 일상을 핑계로 피로가 쌓여 손상된 피부를 무시하고 지나쳐 버린다면 결국에는 회복하기 힘든 상태에 이르게 될 것이다. 잠을 자는 시간은 휴식을 통해 깨어 있을 때 소진한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잠을 자는 동안 피부와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사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겨울철 실내외 온도 차로 하루 종일 롤러코스터를 타듯 변덕스러운 외부 환경에 노출된 피부에는 숙면이 최고다.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주고, 마음까지 편안하게 잠들어 더욱 예뻐지는 밤을 위한 뷰티 아이템을 알아보자.
 
■ 간편하게 바르고 자는 수면팩
 
겨울철,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강한 자극을 주는 매서운 칼바람과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등의 외부 유해 환경에 고스란히 노출 되는 곳이 바로 얼굴이다. 하룻밤 자고 나면 그냥 좋아지겠지 하던 피부는 다음 날 아침이 되어도 여전히 푸석푸석하고 칙칙하기만 할 뿐이다. 그런 고민을 쉽게 덜어줄 아이템이 바로 수면팩이다. 수면팩은 밤에 간편하게 바르고 자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토니모리 ‘플로리아 한 겹 피니셔’ 는 사용방법이 간단하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발라주면, 다음날 아침 세안 시 하루 동안 쌓인 각질과 노폐물이 피부를 한 겹 벗겨내듯 떨어져 나가면서 새 피부로 턴 오버가 가능하다.
 
 
 
■ 밤사이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나이트 크림
 
우리 봄의 생체 리듬은 밤에 잠을 잘 때 제대로 돌아간다고 한다. 특히 밤 10시부터 새벽 2시는 하루 동안 고생한 피부가 재생돼 회복 될 수 있는 시간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되돌릴 수 있는 황금 같은 시간이기도 하다.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면서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기에는 나이트 크림이 안성맞춤이다.
 
나이트 크림의 유분기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걱정 이였다면,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쥴리크의 ‘허벌리커버리 나이트 크림’에 주목해보자. 모스빈(Moth Bean)과 아프리카 자작나무(African Birch), 카카두플럼(Kakadu Plum) 추출물 등의 내추럴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 건강한 피부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매일 밤 수면 시간을 200% 활용해 완벽한 피부 컨디션으로 아침을 맞이해 볼 것.
  
 
 
■ 수면시간 회복에너지를 끌어 올려줄 천연 마사지 롤온
 
여름에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던 밤을 보냈다면, 겨울에는 창문 틈 사이로 들어오는 한기로 인해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잠을 못자는 괴로움은 다음 날 아침 얼굴에 다크서클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한 주 내내 어깨에 피로라는 짐을 가득 실어준다.
 
최근 불면증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한 필로우미스트나 향초 등 심신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이템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혹시나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함유된 것은 아닌지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이런 고민들을 모두 덜어주는 아이템이 있다. 아로마티카의 ‘아로마테라피 롤온 - 굿 슬립’은 100% 식물성 천연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롤온 제품으로 라벤더, 카모마일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이 함유돼 불편한 심신을 달래고 안정시켜, 수면 유도에 도움을 준다.
 
매일 밤 천연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제품으로 제대로 된 숙면을 취해 심신의 회복 에너지를 끌어올려보자.
 
 
 
■ 편안한 램수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B
 
낮 동안의 스트레스에도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램(REM) 수면’은 적절하게 이뤄질 경우 아침에 우울함이 줄어들고, 각종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비타민 B는 두뇌 화학 물질 세로토닌을 만들어 내, 편안한 램수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준다.
 
DHC 비타민 B 믹스는 1일 1캡슐만으로 건강관리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새해에는 비타민 B 믹스로 겨울철 추위 앞에 움츠렸던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간편하게 해소해 생기 있는 얼굴로 매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보자.
 
 
 
밤사이 더욱 아름다워 질 수 있는 ‘굿 나잇케어’에 대해 알아봤다. 화장품과 이너테라피로 어렵지 않게 다시 피어나는 피부를 꿈꿔보는 것은 어떨까.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