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굿피(good’p) ‘마데카 크림’ 출시
김수정 기자 | 기사작성 : 2014-01-23 11:29
1,248 views
N
▲ 굿피(good’p) ‘마데카 크림’ [사진=스킨알엑스]

(뉴스투데이=김수정 기자)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겨울철 추위와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위한 굿피(good’p) ‘마데카 크림’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피(good’p) ‘마데카 크림’은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센텔라 아시아티카’, ‘세라마이드’ 등의 유효 성분을 함유한 크림이다. 이 밖에도 풍부한 영양공급을 통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방어막을 만들어줘 피부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주요 성분인 ‘센텔라 아시아티카’는 피부 외용연고제의 주 성분으로 이용될 정도로 피부 건강 회복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된 성분이다. ‘마데카소사이드’ 역시 피부 손상의 예방 및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건조한 환경에 의해 발생 될 수 있는 과각질화 현상을 방지해준다.

이 외에도 강력한 보습 성분으로 잘 알려진 천연 발효 ‘세라마이드’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특허 받은 PRE-LIPID(프리 리피드) 기술을 적용해 담은 것도 특징이다.

건성, 지성,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아침 저녁, 세안 후 크림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바르면 된다. 또한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분에만 발라도 영양공급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굿피 마데카 크림’은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에서 구입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