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나눔 실천 봉사활동 진행
김수정 기자 | 기사작성 : 2013-11-27 14:04   (기사수정: 2014-02-10 18:59)
1,067 views
N
(뉴스투데이=김수정 기자)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지난 26일, 본사 전 직원이 종로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종로구 창신동 일대 주민들을 대상으로 따뜻함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기업의 사회봉사활동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나눔 행사는 본격적으로 추위가 시작되는 계절을 맞아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꼭 필요한 쌀과 이불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단순히 겨울 이불만 사회복지관에 전달 하는 것이 아니라 스킨알엑스 직원들 한 명 한 명이 직접 이웃의 집을 방문해 얼굴을 마주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스킨알엑스는 연말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직원 중 희망자에 한하여 전세계 가난한 어린이를 후원자와 1:1로 결연하여 국제어린이양육을 후원하는 컴패션을 지원하고 있다.

스킨알엑스 관계자는 “전 직원이 참여한 첫 단체 봉사활동이었던 만큼 그 의미가 무척 크고 주위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라며 ”앞으로도 스킨알엑스는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폭넓은 사회적 책임을 수행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 날 스킨알엑스는 직접 방문하지 못한 이웃들을 위해 종로종합사회복지관에 쌀과 이불을 추가로 전달하였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