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위, 소비자가 저가항공사 만족도 ‘직접 평가’
김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3-07-03 13:18
502 views
N
(뉴스투데이=김시원 기자) 공정거래위원회는 인터넷에서 소비자가 직접 제품 만족도를 평가하는 '소비자 톡톡' 품목에 저가 항공사를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평가 대상은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세부퍼시픽항공, 스카이윙스아시아항공, 에어아시아엑스, 피치항공 등 1년 이상 취항한 9개 저가항공사다.

평가 항목은 예약·발권, 탑승·수속, 운항서비스, 기내서비스·요금 등 5개다.

평가는 소비자가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 www.smartconsumer.go.kr )의 소비자 톡톡 코너에 들어가 항목별 평점을 매기는 방식으로 연중 진행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