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배우 김우빈, 패션 화보서 풋풋한 매력 발산
윤한슬 기자 | 기사작성 : 2013-04-11 09:01
3,151 views
N
▲ 김우빈이 아웃도어룩을 선보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로파시엘 옴므]
(뉴스투데이=윤한슬 기자)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 겸 배우 김우빈이 컬러풀한 아웃도어룩이 담긴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와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김우빈은 모델 특유의 포즈와 표정을 선보여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상큼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라임컬러 윈드 재킷 안에 비비드한 블루 컬러 티셔츠를 이너로 착용한 후 깔끔한 블랙팬츠로 스타일을 완성한 김우빈은 여유로운 듯 자연스런 표정을 지으며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화보 속에서 유니크한 소재가 돋보이는 오렌지 컬러 재킷을 착용한 채 찡그린 표정을 하고 있는 김우빈은 풋풋하면서도 귀여운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 촬영 당시 그는 ‘신사의 품격’과 ‘학교’에서 보여준 싸늘한 이미지와는 달리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우빈의 화보 사진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는 로피시엘 옴므 4월호에 공개됐고 그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생생한 영상을 마운틴하드웨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우빈이 아웃도어룩을 선보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로파시엘 옴므]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