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다룸아카데미 김다은 대표, 숙명여대 뷰티최고전문가과정4기 피부과목 강단에 선다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숙명여자대학교 뷰티최고전문가과정 4기를 오는 11월 17일부터 8주간 진행하기로 하면서 교육과정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에 뷰티다룸 아카데미 대표원장이자 숙명여대 뷰티최고전문가 과정 초빙교수 김다은 대표가 피부과목 강사로 초빙되어 강좌를 진행한다.

숙명여대 뷰티최고전문가과정 4기는 뷰티 분야 기술 향상은 물론 자신감 부여와 동종분야 네트워크 구축까지 기대할 수 있는 과정으로서 그 어느 때보다 강사진 파워가 향상됐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김다은 대표는 다양한 경력과 오랜 동안 쌓은 노하우를 교육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국내 피부미용 분야의 질적 향상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김다은 대표는 현재 전국 20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피부관리샵 브랜드 ‘거꾸로 가는 시간’ 프랜차이즈 대표로 활동 중이며 직업단절여성, 또는 미용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해 속성으로 국가피부자격증 라이선스를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며 실전 노하우로 많은 학생들을 배출해 왔다. 또한 강원대학교 재활의학병원 체형교정 강사, 매무새 피부&왁싱 대표강사, 서울종합예술학교 멘토 강사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그간 뷰티본센터 강사트레이닝 수석강사, 에이스뷰티아카데미 피부 왁싱 수석강사, 슈가36.5 피부미용자격증 수석강사 등으로도 포괄적인 활동을 역임하고 있다
대한 한국미용예술대학교 교수협의회 멘토대상, 월드 뷰티 엑스포 국회 의원상 표창상, IBEAC 국제 뷰티 아티스트엑스포 대상 등의 화려한 수상이력과 월드 뷰티 엑스포 피부 심사장, KWBCF 월드 뷰티 문화 축전 피부 심사위원, KOWA 왁싱부문 심사위원으로도 나설 정도로 실력을 인증 받았다.
이번 숙명여대 뷰티최고전문가과정 4기에서도 지난 과정에서와 마찬가지로 단순한 기술이나 프로세스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관리, 실질적인 매출향상 방안 등에 대한 부분들도 근본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며, 일반적인 학원에서는 배울 수 없는 사항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다은 대표가 강의를 맡은 숙명여대 뷰티최고전문가과정은 수료 시 숙명여대 총장명의의 수료증과 과정 명의 수료현판을 증정하며 방과후미용교육 강사자격증 발급, 메인 과목 교재본과 강사 디플로마 발급 등의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김다은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K-뷰티를 더욱 발전시키고 확장해 나갈 수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식과 실력, 소양 등을 모두 갖춘 뷰티인을 양성하는데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며 “이제는 뷰티 분야도 무한경쟁 시대인 만큼 교육 이수 후에는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 뷰티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