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이랜드리테일, ‘신비아파트’ 협업 의류 30여 종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10.05 17:03 ㅣ 수정 : 2020.10.05 17:03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새로운 시도로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는 패션뷰티업계의 신제품들이 나왔다. 이랜드리테일의 PB브랜드 펠릭스키즈, 오후, 코코리따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담은 협업 의류 30여 종을 선보이고, 코오롱스포츠는 BT21 캐릭터와 협업한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 재킷을 출시한다.

 

또 LG생활건강은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을 내놓는가하면 애경산업은 치아 미백을 위한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을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바이레도는 오는 6일 브랜드 최초의 메이크업 라인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사진=이랜드리테일]

 

■ 이랜드리테일, ‘신비아파트’ 협업 의류 30여 종 출시

 

이랜드리테일의 아동패션 브랜드가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의 자체브랜드(PB) 아동복 브랜드 ‘펠릭스키즈’, ‘오후’, ‘코코리따’는 ‘신비아파트’와 협업한 의류 30여 종을 출시한다.

 

블랙과 민트 컬러를 적절히 매치해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의류에 담아냈으며, 인기 캐릭터의 모티브를 제대로 살려 디자인 한 ‘강림’의 망토 맨투맨, ‘하리’의 후드 맨투맨 등이 주력 상품이다. 티셔츠는 1만9900원, 맨투맨은 2만9900원에 판매된다.

 

이랜드리테일과 신비아파트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이랜드몰과 키디키디에서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어 7일부터는 펠릭스키즈, 오후, 코코리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오는 8일 방영 예정인 신비아파트의 새 에피소드 ‘수상한 의뢰’ 공개 시점에 맞춰 ‘신비’ 역을 맡고 있는 조현정 성우를 초청해 팬들과 랜선 만남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라이브 특가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완판 행진을 지속하고 있는 이랜드리테일 아동복과 대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선보이는 특급 컬래버레이션”이라며 “트렌디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한 만큼 많은 아이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라이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캐릭터 BT21을 담은 플리스 재킷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를 출시했다. BT21은 라인프렌즈의 프렌즈 크리에이터스(FRIENDS CREATORS) 첫 프로젝트로 탄생한 캐릭터이다.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총 7개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했다. 캐주얼한 후드는 일체형으로 각각의 BT21의 캐릭터를 자수로 패치했으며, 왼쪽 소매에 BT21과 코오롱스포츠의 로고를 와펜으로 담아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 만의 매력을 표현했다. 포근한 느낌의 플리스 소재와 BT21 캐릭터가 만나 한층 더 귀여운 느낌의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

 

남녀공용으로 XS, S, M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하였으며, 퍼플컬러는 ‘치미’, 블랙은 ‘타타’, ‘코야’, 화이트컬러는 ‘쿠키’와 ‘알제이’, 브라운은 ‘슈키’, 그린컬러는 ‘망’ 캐릭터를 담았다. 가격은 모두 10만8000원이다.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는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및 코오롱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추후 코오롱스포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지난 해 BT21과의 만남으로 코오롱스포츠는 새로운 디자인에 도전할 수 있었다”며 “BT21 캐릭터와 두 번째 만남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출시

 

LG생활건강 숨37°가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을 위한 고보습 고탄력 올인원 세럼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 피부 건조함, 탄력 저하, 깊은 주름 등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고민하는 남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제품이다.

 

숨37°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함유하였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또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엑토인 성분을 함유, 겨울철 칙칙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 및 깊은 주름이 고민되기 시작하는 중년 남성 피부의 다양한 노화 증상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부드러운 저자극 포뮬러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당김이나 푸석함 없이 탄력있고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가격은 6만원대다.

 

LG생활건강 숨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게 단 한 병만으로도 완벽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남성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라며 “계절의 변화와 연령에 따른 남성 피부 고민에 맞춰 산뜻한 수분감으로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남성들에게는 올인원 세럼을, 중년에 접어들어 피부 건조, 주름 등 급격한 노화가 고민되는 남성들에게는 올인원 퍼밍 세럼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애경산업]


■ 애경산업,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AIRWHITE)에서 매일 하루 한 번 사용으로 치아 미백 효과가 있는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TRIPLE TONE UP WHITENING GEL)을 출시했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치아 미백제다. 시간이나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밝고 환한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치아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과산화수소(H2O2)와 비타민C, 레몬 추출물을 담았다. 치아 착색 제거에 도움을 주는 기술인 ‘에어루미네 테크놀로지’(AIR-LUMINE TECHNOLOGY)를 적용했다. 특히 치아 미백 주성분인 과산화수소를 자사 미백치약 대비 3배 이상 함유해 더욱 효과적인 치아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 겔은 전용 폴리셔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폴리셔는 치아 사이즈에 딱 맞는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디테일한 미백 케어를 돕는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에어화이트 듀얼화이트닝 클렌저 ‘폴리셔’ 헤드에 가득 담아 본체를 작동시켜 치아에 도포하여 사용한다. 도포시 잇몸에 닿지 않게 주의해 치아에 꼼꼼히 도포해야 한다. 가격은 6900원이다.

 

애경산업 에어화이트 관계자는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보다 간편하고도 꼼꼼한 셀프 케어가 가능해 매일 하루 한 번씩 꾸준히 사용한다면 치아 밝기 개선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 바이레도, 첫 메이크업 라인 6종 국내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오는 6일 브랜드 최초의 메이크업 라인을 국내에 선보인다. 바이레도는 벤 고햄(Ben Gorham)이 2006년 설립한 향수 브랜드다. 이후 의류, 잡화, 아이웨어, 쥬얼리 등으로 영역을 확장했으며, 올해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와 손잡고 2년여 간의 준비 기간 끝에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바이레도 메이크업의 모든 제품은 남녀 구분 없는 젠더리스 콘셉트로 개발됐다. 사용법을 제한하기 보다는 사용자 스스로의 주관과 본능에 중점을 두고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이크업 라인은 립스틱, 립밤, 멀티 컬러 스틱,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총 6종으로 출시된다. 그 중 주력 제품인 컬러 스틱은 고객이 원하는 부위 어디에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핑크, 골드, 그린 등 총 16가지 색상으로 사용법이나 제약, 규칙 없이 눈이나 볼, 입술 어디에나 사용 가능하다.  

 

립스틱은 광택이 도는 새틴 색상 7종과 무광의 매트 색상 8종으로 출시된다. 일상에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브릭 레드, 핑크부터 개성 있는 다크 퍼플, 버건디까지 다양한 질감과 색상으로 내놓는다.

 

바이레도는 최상의 원료를 사용한 고품질, 독보적인 발색, 발림성 등 기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제품 용기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용기의 모양과 디자인은 각각의 기능과 용도, 비율, 그립감 등을 고려해 개발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관계자는 “바이레도만의 트렌디한 향수, 바디케어, 홈프래그런스 제품들이 국내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매출이 매년 두 배 가까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면서 “이번 메이크업 라인 또한 특유의 중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제품으로 남녀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레도의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은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