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KB손보,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시리즈 론칭

박혜원 기자 입력 : 2020.09.21 13:32 ㅣ 수정 : 2020.09.21 13:32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자사 상품 및 서비스를 pr 디지털 광고에 담은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자사 상품 및 서비스를 pr 디지털 광고에 담은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업계 ‘최초’ 타이틀 얻기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일명 'kb손해보험 원정대'의 이야기를 그렸다. 각각 2분 분량으로 ‘기로’, ‘무게’, ‘도달’로 이어지는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히말라야 원정대의 ‘kb손해보험 사람들’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 이승기가 주인공 ‘이 과장’ 역할로 참여했다. 배우 강신일은 ‘강 팀장’ 역할로 함께 출연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보험으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그리고 이를 통해 업계 최초라는 실체를 증명해 나가는 사람들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 서비스를 광고 등으로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EST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