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엔케어, BI 개편 진행...리뉴얼 기념 이벤트 동시 오픈

염보연 기자 입력 : 2020.09.19 10:00 |   수정 : 2020.09.19 12:52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휴엔케어가 21일까지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 기념 이벤트로 경품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휴엔케어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총 450명의 참여자들을 선정 CU, GS25 편의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GGRSHGSRJH.jpg
휴엔케어가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휴엔케어]

 

휴엔케어는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국내 기업 가운데 살균소독, 방역, 해충방제와 같은 환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체로써 관심을 받아왔다.
 
휴엔케어는 국내의 인천, 김포, 김해국제공항청사 등의 대형 공공시설은 물론 다양한 업종에서의 다중이용시설, 의료기관, 기업 사무실, 상가, 숙박업, 교육업 등의 현장에서 방역 및 살균소독, 해충방제와 같은 환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휴엔케어'는 지난 2015년 GS그룹의 계열사 (주)삼양인터내셔날에서 독자적으로 구축한 전문 환경사업 브랜드로서 처음 선을 보였다. 휴엔케어라는 이름은 인간(Human)과 환경(Environment)를 합쳐 '휴엔(HUEN)'이라는 조어를 토대로 지어졌다. 인간을 우선하는 환경 구축을 목적으로 관리(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본질을 담고 있다.

휴엔케어는 최근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새단장을 통해 보다 더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좀 더 심플한 형태로 가시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는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휴엔케어의 한 관계자는 "안심 체크(Check) 표시를 내세운 것은 현장 속의 사소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꼼꼼히 체크, 관리해나가며 고객을 우선시하겠다는 의미"라고 알리며,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포부를 담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휴엔케어, BI 개편 진행...리뉴얼 기념 이벤트 동시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