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KT, ‘Seezn 시즌’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

김보영 기자 입력 : 2020.09.15 13:08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시즌이 제공하는 웹드라마의 법칙 [이미지제공=KT]
 
[뉴스투데이=김보영 기자] 국내 최다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KT(대표이사 구현모)의 ‘Seenz(시즌)’이 가을을 맞이하여 로맨스 웹드라마와 리얼리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한다.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로맨스 웹드라마 ‘웹드라마의 법칙’은 남녀가 사랑을 고백하고, 연애를 하다 헤어지게 되는 흔한 연애사를 드라마로 풀어내는 비연애주의 작가의 이야기를 담는다. 현실은 엉망진창인 인생을 그럴 듯 하게 포장하는 것에 혈안인 인물들이 드라마와 현실 사이에서 각자의 고민과 성장을 통해 자신 만의 길을 찾아가는 과정이 현실감 있게 그려진다.
 
이정민, 신세휘, 오동민 등 연기파 신예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웹드라마의 법칙’은 15일 오전 11시 Seezn(시즌)에서 단독으로 선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주 2회 동 시간대에 시즌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10월 데뷔를 앞둔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신인 7인조 보이그룹 ‘DRIPPIN(드리핀)’의 첫 리얼리티 ‘We are DRIPPIN’도 시즌에서 17일 첫 공개된다. 인피니트와 골든차일드를 잇는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세 번째 보이그룹 DRIPPIN은 데뷔 전부터 새로운 멤버가 공개될 때마다 국내외 SNS에서 화제 몰이를 하고 있다.
 
‘We are DRIPPIN’에서는 DRIPPIN 멤버들의 데뷔에 대한 기대감, 새로운 멤버 합류 과정 등을 담아내며, 일곱명의 멤버들이 진정한 아이돌로 성장해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을 알차게 보여줄 예정이다. 17일 오후 6시 단독으로 첫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동 시간대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9일 인기리에 생중계 방송이 진행된 ‘빽 투더 아이돌’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빽 투더 아이돌’은 시즌과 MBC 디지털 제작센터 ‘M드로메다’가 공동 제작하는 신개념 라이브 예능 콘텐츠다. 2000년대를 강타했던 댄스 가요의 퍼포먼스를 현재 활약하고 있는 아이돌들이 새롭게 재현해내는 모습을 담아 매주 선보인다.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들이 시즌과 함께 일상 속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즌 앱은 원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통신사와 관계없이 네이버와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손쉽게 가입해 80여 종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 4만여 편의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