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스타벅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여름음료 3종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7.14 14:17 |   수정 : 2020.07.14 14:17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보내고, 원기회복할 수 있는 신상품들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스타벅스는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여름음료 3종을, 파리바게뜨는 제주 감귤을 활용한 ‘아이스 감귤 진저’를, 이디야커피는 100% 과즙을 담은 ‘비트&오렌지 주스’와 ‘사과&당근 주스’를 출시했다.

 

CU는 냉모밀, 초계국수 등 여름 새참 시리즈를 내놓는가 하면 농심켈로그는 커피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의 아트 콜라보 패키지를 올 여름에만 한정 판매한다.


[20200714] 스타벅스 사진자료1_스위트 멜론 블렌디드.png
[사진제공=스타벅스]

 

■ 스타벅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여름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14일부터 오는 9월7일까지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과일을 활용한 여름 음료 3종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는 전국 멜론 농가에서 수확한 국내산 멜론 조각을 생과일로 제공해 달콤한 멜론의 맛과 수분 보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스위티 자몽 & 라임 블렌디드’는 스위티 자몽과 라임으로 제조한 음료로 시트러스한 풍미와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블론드 서머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로 만든 라떼 음료 위에 아이스크림과 같은 서머 플로트 크림에 오렌지 시럽이 올라가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는 ‘블론드 서머 라떼’ 출시와 함께 나만의 커피 취향을 찾는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해 블론드 에스프레소 음료를 올해 4월 200개 스타벅스 매장으로 확대 이후에 1200여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아울러, 최근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시원하고 청량감이 높은 아이스커피를 제조할 수 있도록 아이스커피에 잘 어울리는 아프리카산 원두인 르완다 블론드 로스트도 출시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이번 새로운 여름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8월 5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 음료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파리바게뜨 아이스 감귤 진저.png
[사진제공=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아이스 감귤 진저’ 출시

 

SPC 파리바게뜨는 상큼한 제주 감귤에 알싸한 생강을 더해 시원하게 즐기는 아이스 과일티 ‘아이스 감귤 진저’를 출시했다.

 

‘아이스 감귤 진저’는 당도 높은 제주 감귤과 알싸한 맛과 향이 좋은 생강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이외에도 상큼한 제주산 청귤을 활용해 과즙의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아이스 청귤티’도 준비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신선한 제주산 감귤과 생강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생강의 알싸한 맛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매력적인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_이미지] 착즙주스 2종.png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100% 과즙 담은 ‘비트&오렌지 주스’·‘사과&당근 주스’ 출시
 
이디야커피가 14일 농도 100% 과즙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담은 RTD(Ready to Drink) 음료인 ‘비트&오렌지 주스’와 ‘사과&당근 주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매장 ‘이디야커피랩’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던 비트와 당근 주스를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RTD 형태로 제작한 상품이다. 물을 넣지 않고 원료를 100% 착즙하여 만들었으며 인공첨가물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패턴에 맞춰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이번 과채주스 ‘비트&오렌지 주스’는 깔끔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며, ‘사과&당근 주스’에서는 재료의 새콤달콤한 조화가 돋보인다.
 
또 이디야커피는 이와 함께 뉴트로 콘셉트로 추억을 자극하는 RTE(Ready To Eat) 스낵 ‘이디야 꿀 오란다’도 출시했다. 오란다는 옛날 전통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주전부리로 작은 과자 알갱이를 물엿에 버무려 강정 형태로 만든 과자다. ‘이디야 꿀 오란다’는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와 벌꿀이 함께 어우러져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바삭하고 가벼운 식감으로 치아에 붙지 않아 여름철 아이스 커피와 잘 어울린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카페에서 건강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추어 착즙 과채주스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신 뉴트로 콘셉트를 반영한 꿀 오란다 역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U 여름 새참 간편식_1.png
[사진제공=CU]

 

■ CU, 냉모밀·초계국수 등 여름 새참 시리즈 출시
 
편의점 CU는 본격적인 복날 시즌을 맞아 시원한 간식과 간편한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냉모밀, 초계국수, 별미비빔밥 등 다양한 여름 새참 시리즈를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뜨거운 날씨에 지친 바쁜 현대인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잃어버린 입맛을 북돋아 줄 대표적인 여름 메뉴들을 쉽고 간편하게 맛 볼 수 있도록 관련 상품들을 예년보다 2배 이상 늘렸다.
 
먼저 냉모밀(3800원)은 탱글한 메밀면과 진하고 깔끔한 육수를 파, 무즙, 생와사비와 함께 구성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초계국수(3800원)는 담백한 닭 육수와 새콤한 동치미 국물의 초계육수에 소면과 닭고기를 말아먹는 여름 보양식이다. 차갑게 즐기는 여름 메뉴인 만큼 시원함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당 제품 구매 시 델라페 얼음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별미비빔밥(4000원)은 아삭한 열무김치를 메인으로 하절기 제철 원재료를 담은 건강 비빔밥이다. 삼겹김치볶음, 깻잎순나물, 시금치된장무침, 애호박볶음, 고명지단에 강된장 소스를 비벼 먹으면 시골 비빔밥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최근 30도가 웃도는 여름 날씨에 시원한 메뉴를 찾는 수요가 부쩍 늘어나 올해는 조리면을 중심으로 여름 한정 제품의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며 “계절에 따라 변하는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시즌별 선호도가 높은 음식들을 상품화 하는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자료_농심켈로그 모카 그래놀라 아트 패키지 한정 출시 (1).png
[사진제공=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모카 그래놀라’ 아트 콜라보 패키지 한정 판매
 
농심켈로그가 국내 최초 커피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의 아트 콜라보 패키지를 쿠팡에서 단독 한정 판매한다.
 
농심켈로그 모카 그래놀라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커피 맛 시리얼이다. 리얼 커피로 코팅된 플레이크에 모카 큐브, 통곡물 그래놀라가 조화를 이루며 커피의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또 리얼 커피가 함유되어 있어 우유와 함께 먹으면 시리얼을 카페라떼처럼 즐길 수 있어 분주한 아침의 한 끼 식사 또는 나른한 오후에 먹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으로 탄생해 동화같은 그림이 더해졌다. 전면에는 모카 그래놀라에서 맛볼 수 있는 리얼 커피 코팅 플레이크, 통곡물 그래놀라, 모카 큐브가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함께 연출되었다. 패키지 측면에도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모카 그래놀라의 맛과 영양을 소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에 모카 그래놀라 아트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아넬리스는 동화적인 색채와 서정적 감성의 그림을 손으로 그려내 특히 SNS상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다.
 
백수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켈로그는 모카 그래놀라를 2018년 10월에 출시,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시리얼을 제안하며 20~30대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구로 인해 이번에 아트 패키지 한정판으로 다시 소개하게 됐다”며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모카 그래놀라 아트 콜라보를 통해 따뜻한 일러스트 감성과 함께 커피의 깊은 풍미와 그래놀라의 건강한 영양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모카 그래놀라(450g)의 아트 콜라보 패키지는 7월13일부터 소셜 커머스 쿠팡에서 5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상NEWS] 스타벅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여름음료 3종 출시 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