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유한양행, 수어 통역 포함된 '해피홈' 광고 선보여

김연주 기자 입력 : 2020.07.07 14:00 |   수정 : 2020.07.07 14:0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해피홈 광고.png
해피홈 광고 한 장면. [사진제공=유한양행]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유한양행의 생활용품브랜드 ‘해피홈’ 이 수어 통역이 포함된 광고 영상을 제작해 청각장애인들에게도 메시지 전달을 시도했다.

 

현재 방영 중인 해피홈 광고는 “제약회사가 생활용품을 만들면 무엇이 다를까요?”라는 질문으로 시작하고, ‘약은 아니지만 약을 만드는 마음으로’ 라는 카피와 “안심생활예방 해피홈”이라는 내레이션으로 마무리 된다. 즉, ‘약을 만들 때처럼 엄격하고 완벽하게,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제약회사 유한양행의 근본적인 정신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했다.
 
유한양행은 이러한 광고 메시지가 청각장애인들에게도 잘 전달되도록 광고 내용을 설명해주는 수어통역사의모습을 광고 영상 하단에 배치하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해피홈 브랜드는 모든 이들에게 따뜻하고 정확한 광고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향후, 더욱 엄격한 품질관리를 기본으로 모든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겠다.” 고 밝혔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투데이 L] 유한양행, 수어 통역 포함된 '해피홈' 광고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