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세븐일레븐, 시리얼 아이스크림 ‘초코후레이크바‧콘후레이크바’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6.24 14:03 |   수정 : 2020.06.24 14:03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여름을 맞이하는 신제품들이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켈로그 인기 시리얼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초코후레이크바’와 ‘콘후레이크바’를, 롯데푸드는 여름을 맞아 가벼운 식단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저칼로리 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를 출시했다.

 

또 이디야커피는 여름의 청량함을 살린 MD신제품으로 ‘쿨 텀블러’와 ‘쿨 워터보틀’를 내놓는가하면 굽네몰은 여름 보양식으로 ‘수삼 한 뿌리 삼계탕’을 선보인다.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은 시원함과 상큼함을 강화해 리뉴얼 출시됐다.

 

7-11) 후레이크아이스바 2종.png
[사진제공=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켈로그 시리얼 아이스크림 ‘초코후레이크바‧콘후레이크바’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맞아 켈로그 인기 시리얼인 첵스초코와 콘푸라이트를 활용한 ‘초코후레이크바’, ‘콘후레이크바’를 출시했다.

 

‘초코후레이크바’는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잘게 부순 켈로그 첵스초코를, ’콘후레이크바’는 딸기 시럽을 넣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콘푸로스트를 토핑해 완성했다. 두 상품 모두 시리얼이 듬뿍 박혀있어 크런치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했다. 가격은 18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후레이크아이스바’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임지현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아이스크림 수요도 그만큼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맞이해 다양한 콘셉트의 이색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ats.png
[사진제공=롯데푸드]

 

■ 롯데푸드, 저칼로리 건강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 출시
 
롯데푸드㈜는 여름을 맞아 가볍게 식단을 유지하면서도 맛은 포기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한 끼 315kcal 이하의 건강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7 Days Plan)’ 시리즈를 출시했다.
 
‘함께하는 일주일로 일상의 리듬을 살짝 바꿔보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출시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은 밥과 반찬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비빔밥 형태의 간편식이다. 조금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을 때, 간편하고 손쉽게 일주일의 식사를 계획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핵심 고객인 2030 여성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전용 제품으로 기획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4종이다. △‘닭가슴살 오색비빔밥’은 닭가슴살에 표고버섯, 무나물 등 야채에 고추장으로 매콤함을 더했다. △‘오븐 닭가슴살 야채덮밥’은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과 큼직하게 썬 양배추, 당근으로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 △‘매콤 닭갈비 양배추덮밥’은 닭가슴살과 당근, 깻잎향 가득한 고추장으로 매콤하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5가지 야채 카레덮밥’은 브로콜리, 단호박 등 야채에 카레소스가 어울려 다채로운 맛을 냈다.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은 각종 채소와 장류를 중심으로 하는 한식의 기본을 살려 가볍고도 건강한 한 끼를 구현했다. 무나물, 표고버섯 등의 채소와 함께 닭고기, 돼지고기, 두부, 계란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풍성한 맛을 살렸다. 밥 소믈리에가 세심하게 설계한 밥은 렌틸콩과 병아리콩을 섞어 지은 잡곡밥으로 직화솥밥 방식으로 지어 찰기 가득한 밥맛을 구현했다.
 
냉동 간편식으로 조리법도 간편하다. ‘증기배출 용기’를 사용해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패키지가 조리 중에 자연스럽게 증기를 배출한다. 간편함은 물론 조리할 때 수분 손실이 최소화돼 더욱 촉촉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4분(700w)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고 냉동실에 장기간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해 1~2인 가구나 바쁜 사회인을 위한 식사로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쉐푸드 세븐 데이즈 플랜은 주요 오픈마켓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7개 제품으로 구성돼 하루에 한 개씩 세븐데이즈 플랜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세븐데이즈 체험팩’, 하루 1~2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12개 제품으로 구성된 ‘세븐데이즈 챌린지팩’ 등의 구성을 판매 중이다. 롯데푸드는 추후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제품을 확대하며 식단을 더욱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매일 먹는 음식의 칼로리가 궁금할 때, 조금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을 때, 간편하고 손쉽게 일주일의 식사를 계획할 수 있도록 설계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으로 일상의 리듬을 살짝 바꿔보시기를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_이미지]여름 시즌 MD 텀블러, 워터보틀.png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여름 MD ‘쿨 텀블러‧쿨 워터보틀’ 출시

 

이디야커피가 청량한 여름의 계절감을 살려 디자인한 MD 신제품 ‘쿨 텀블러(민트, 화이트)’와 ‘쿨 워터보틀’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2중 벽면을 갖춘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내부가 제작되어 보냉력이 우수하며시원한 음료를 오랜 시간 보관해도 외벽에 결로가 생기지 않는다.
 
‘쿨 텀블러’는 민트와 화이트 색상 2종으로 출시되었다. 텀블러 바디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강하며 리드부분은 투명한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되어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다. 용량은 500ml이며 2종 모두 1만7000원이다.
 
‘쿨 워터보틀’은 트라이탄 소재로만 제작되어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제품으로 더운 여름에 얼음을 더 많이 담을 수 있도록 550ml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가격은 1만1000원이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이디야커피의 시원한 음료를 언제 어디서나 보관하며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시즌 MD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굽네몰] 제품 이미지.png
[사진제공=굽네몰]

 

■ 굽네몰, 여름 보양식 ‘수삼 한 뿌리 삼계탕’ 출시
 
굽네몰은 국내산 닭 한 마리와 5년근 수삼 한 뿌리를 통째로 넣은 ‘수삼 한 뿌리 삼계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굽네몰은 삼복 가운데 첫번째 복날인 초복(7월16일)을 앞두고 혼밥족(혼자 밥 먹는 사람들)이나 1인 가구 뿐 아니라 집에서도 영양 보충을 위해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해 '수삼 한 뿌리 삼계탕'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삼계탕 전용으로 키운 국산 닭고기로 만들어 쫄깃한 육질을 느낄 수 있다. 5년근 수삼 한 뿌리, 찹쌀, 대추, 마늘 등 속 재료까지 엄선된 국내산 재료로 채워 넣었다. 닭다리를 수작업으로 일일이 꼬아주어 닭 속의 부재료들이 흘러나오지 않으며, 닭고기 형태가 부서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중탕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단한 조리로 먹을 수 있으며 냉장제품으로 포장돼 보관이 편리하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냉장 닭고기를 사용해 만들어 깨끗하고 신선하다.
 
굽네몰은 수삼 한 뿌리 삼계탕 출시를 맞아 24일까지 1+1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는 굽네몰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2팩을 1팩 가격인 1만2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올 여름 강력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원기회복을 도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수삼 한 뿌리 삼계탕'으로 삼계탕 전문점의 깊은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며 일상 속 든든한 한 끼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웅진식품_이온더핏 1L 이미지.png
[사진제공=웅진식품]

 

■ 웅진식품, 이온음료 ‘이온더핏’ 리뉴얼 출시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이 리뉴얼 출시된다. ‘이온더핏’은 내 몸에 필요한 수분과 이온을 가볍게 보충할 수 있는 이온음료로, 산뜻한 피치자몽 맛에 텁텁하지 않은 깔끔함이 특징이다. 지난 2018년 온라인 유통 채널에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작년 4월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도 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이온더핏은 이온음료의 시원한 맛을 강화하고 기존의 푸르티한 상큼함과 깔끔한 맛을 올렸다. 100mL당 8kcal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기존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 또한 트렌디하게 리뉴얼해 이온더핏만의 특징을 시원하게 살렸다.

 

그 밖에도 하루 수분 섭취량 음용이 가능한 1L 용량의 페트 제품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김정현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온더핏 리뉴얼은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게 맛과 디자인 등을 강화했다”며 “운동 전후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빠른 수분 보충이 가능한 이온더핏으로 일상을 더 가볍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상NEWS] 세븐일레븐, 시리얼 아이스크림 ‘초코후레이크바‧콘후레이크바’ 출시 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