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NS홈쇼핑, '한우 한마리 곰탕' 선보여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6.02 11:43 |   수정 : 2020.06.02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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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20200602_NS홈쇼핑, 전국한우협회와 만든 '한우 한마리 곰탕' 방송.png
[사진제공=NS홈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NS홈쇼핑이 전국한우협회와 함께 만든 '한우 한마리 곰탕'을 오는 3일 오후 5시10분부터 40분간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는 20여 년 경력의 김선영 조리기능장이 출연해, '한우 한마리 곰탕'의 추천 이유와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우 한마리 곰탕'은 우리나라에서 나고 자란 토종 한우로 전국한우협회와 NS홈쇼핑이 함께 만든 제품이다. NS홈쇼핑은 업체 선정부터 원료육 구매, 생산공정, 위생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등 식품 명문으로 자리매김한 19년의 노하우를 총동원했다.
 
한우 사골을 비롯해 한우 꼬리반골, 한우 도가니, 한우 모둠뼈 등 소 한 마리에서 나오는 거의 모든 뼈를 오랫동안 끓여서 깊고 진한 국물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쫀득쫀득한 식감과 맛을 자랑하는 스지(힘줄)와 큼직한 사태까지 100% 한우를 넣어 만들어 국물뿐만 아니라 한우의 씹는 맛까지 즐길 수 있다.
 
'한우 한마리 곰탕'은 600g씩 10팩으로 구성되어, 7만900원에 판매한다. 무이자 3개월 할부와 ARS 주문 시 1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NS모바일 앱으로 주문 시에는 10% 할인과 7% 적립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은 가정에서 조리하기 어렵고 겨울철 등 특정 시기에만 소비가 되어 가격이 급락하거나 적체가 되는 한우 뼈 부산물과 정육을 이용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판매, 유통함으로써 한우 소비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조성호 NS홈쇼핑 마케팅총괄 전무는 "한우 부산물을 활용한 HMR 개발은 한우 가격의 안정과 소비 활성화라는 선순환의 시작"이라며 "한우농가의 노력이 제대로 평가받고, 한우가 친숙한 국민의 먹거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NS홈쇼핑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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