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NEWS] 하티스트×빈폴 협업 컬렉션 10종 출시 外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4.20 14:32 |   수정 : 2020.04.20 14:32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패션뷰티 업계가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한 특별한 에디션을 내놓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장애인 전문 비즈니스 브랜드 ‘하티스트’와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협업한 에디션을, K2는 독도와 백두산 호랑이를 담은 ‘2020 러브코리아 에디션’을, 비디비치는 중국 배우 왕대륙의 키스마크가 담긴 특별 에디션을 각각 출시했다. 또 LG생활건강은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의 봄 한정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그런가하면 유한킴벌리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투래드’를 론칭하고, 성인용 기초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

 

레드투레드 대표브랜드 (0429_1).png
[사진제공=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로 성인 기초화장품 시장 진출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최규복)가 성인용 기초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유한킴벌리가 내세운 핵심 제품과 브랜드는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투래드(RED TO RAD)’다.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투래드는 유한킴벌리가 유아아〮동용 스킨케어와 크리넥스 등을 통해 쌓은 피부 노하우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보호를 위한 안티에이징, 센서티브 제품에 관심이 많은 25~34세 여성을 주고객으로 삼을 계획이다.
 
레드투래드는 유해환경으로 붉게 자극받은 피부(Red)에서 밝은 피부(Rad)로 전환시켜준다는 의미다. ‘스위치를 끄고 켜듯이 피부 걱정을 끄고 밝고 건강한 피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는 바람’을 담고 있다.
 
전 제품에 미세먼지 관리에 최적화된 포뮬라와 원료가 배합된 유한킴벌리만의 독자적인 기술을적용했다. 피부 개선 효능으로 국내외 특허받은 원료인 킹스허브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이다. 킹스허브는 몽골 고산지대의 극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전통 약용 식물로 피부장벽 강화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레드투래드는 전 제품 모두 미세먼지 모사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클렌징에서부터 기능성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그니처 제품은 ‘배리어 미스트’다. 유한킴벌리는 미세먼지 모사체 테스트에서 미스트를 뿌린 부위가 그렇지 않은 부위에 비해 25% 이상 미세먼지 흡착이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식약처에서 고시한 알러지 유발 성분 25종과 파라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브랜드 매니저는 "점점 심각해지는 미세먼지와 유해한 외부 자극 등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자 노력했다"며 “유한킴벌리가 창립 50주년이 된 2020년에 런칭한 특별한 브랜드인 만큼, 소비자들의 특별한 사랑을 받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브랜드가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레드투래드 제품은 현재 롭스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갈 계획이다.
 

사진 1. 하티스트X빈폴 협업 상품.png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 하티스트X빈폴 협업 컬렉션 10종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장애인 전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와 대표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협업했다. 하티스트 론칭 1주년 및 장애인의 날을 맞아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티스트는 지난 해 4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국내 패션 대기업 최초로 선보인 장애인전문 의류 브랜드이다. ’모든 가능성을 위한 패션(Fashion for All Abilities)’을 콘셉트로, 휠체어 장애인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그들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기능성/디자인 모두 갖춘 비즈니스 캐주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티스트X빈폴 협업 컬렉션’은 빈폴멘/레이디스의 대표 스타일인 클래식한 리넨 혼방 체크 셔츠, 젊은 감성의 반팔 피케 티셔츠 등에 마그네틱 버튼, 액션 밴드 같은 기능성을 더한 총 10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빈폴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살아있는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고품질 소재에 하티스트의 주요 기능적 디테일을 적용, 착용감과 편의성을 높였다. 셔츠/티셔츠의 맨 위 버튼을 마그네틱 버튼으로 해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했으며, 뒤쪽 암홀 부분에 신축성 있는 저지(jersey) 원단을 덧댄 액션 밴드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하티스트X빈폴 협업 상품은 휠체어 장애인의 라이프스타일만 고려한 기존 하티스트 상품과 달리, 비장애인들이 입어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유니버설 디자인 개념을 적용했다. 다소 짧았던 셔츠 기장을 비장애인들이 입기에도 어색하지 않도록 늘렸다.
 
조항석 하티스트 팀장은 “론칭 1주년을 맞아 장애인들도 국민 브랜드 ‘빈폴’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빈폴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살아 있으면서 하티스트의 기능성을 겸비한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며 “비장애인과 동일한 옷을 입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하티스트의 철학인 ‘모든 가능성을 위한 패션’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티스트X빈폴 협업 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cats.png
[사진제공=K2]

 

■ K2, 독도·백두산 호랑이 담은 ‘2020 러브코리아 에디션’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독도와 백두산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2020 러브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했다.
 
‘2020 러브코리아 에디션’은 백두산에 서식하는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백두산 호랑이 티셔츠와 우리 땅 독도에서 영감을 얻은 독도 그래픽 티셔츠, 베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마다 백두산 호랑이, 독도 등의 그래픽을 적용하여 상징적 의미를 더했다.
 
‘백두산 호랑이 라운드 티셔츠’는 강렬한 호랑이 자수 디자인이 특징이다. 촉감이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도 좋다. 빠른 땀, 습기 배출과 건조 기능을 갖춰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멜란지 다크 그레이,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독도 그래픽 티셔츠 2종도 출시됐다. K2가 선보인 ‘독도 그래픽 티셔츠’는 친환경 리사이클 티셔츠로 멸종된 바다사자 강치와 천연기념물 괭이갈매기가 전하는 친환경 메시지를 카툰 형식의 그래픽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 가격은 5만9000~8만9000원이다.
 
‘2020 러브코리아 에디션’은 K2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부장은 “지난해부터 선보인 러브코리아 프로젝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상징적인 디자인에 아웃도어 제품 본연의 기능성을 겸비한 ‘2020 러브코리아 에디션’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비디비치] 왕대륙 협업 클렌징폼 출시.png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 비디비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키스마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전속 모델 왕대륙과 협업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키스마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왕대륙이 직접 비디비치 립스틱을 바르고 찍은 키스마크와 사인이 새겨져 있다. 또 왕대륙의 다양한 모습과 친필 메시지를 담은 랜덤 포토카드도 담겨있다.
 
비디비치는 단순히 스타 모델을 기용해 광고 촬영을 하는 소극적인 방식이 아닌 매출과 직결될 수 있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협업 제품을 기획했는데 정식 출시 전부터 중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디비치는 국내 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13일 중국 티몰 내수몰에서 선판매를 시작했는데, 판매 시작 이틀 만에 론칭 기념 프로모션용 물량이 모두 팔렸다.
 
비디비치는 한정판 클렌징 폼 출시를 기념해 왕대륙이 직접 친필로 사인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디비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웨이보 계정을 통해 기대평을 작성하는 고객과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들중추첨을통해친필사인제품을증정할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올해 티몰 내수관에 입점하면서 보다 넓은 타겟층의 중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며 “왕대륙과 왕홍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하고 한중 팬덤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하여 중국 내 인지도와 점유율을 동시에 끌어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디비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키스마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국내 비디비치 백화점 및 면세 매장, SSG.COM 등 일부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에디션.png
[사진제공=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의 봄 한정 스페셜 에디션으로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 에디션’을 출시했다.
 
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이번 에디션에는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본품과 함께 비타민C가 10% 함유된 △비타민 파우더, 붉은기 커버를 돕는 △비타 11 톤업 크림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비타민 파우더는 집중 케어가필요한 순간, 신선한 상태로 비타 세린 톤결 세럼과 섞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1회분씩(총 8회분) 소포장 되어있다. 순수 비타민C, 비타민 B3, 비타민 B12 등으로 구성된 비타민 파우더와 오렌지 세럼을 혼합해 얼굴에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잡티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최근 신규 출시된 ‘비타 11 톤업 크림’은 11가지 비타컴플렉스가 함유된 처방으로 자연스럽게 붉은기와 잡티를 커버하고 뽀얀 피부로 가꿔준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같은 시기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톤업 크림이다.
 
닥터벨머 브랜드 담당자는 “잡티·수분·모공 3중 멀티 케어가 가능한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을 함께쓸 수 있는 비타민 파우더, 톤업 크림과 함께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닥터벨머만의 비타민 레시피를 담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이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벨머의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2000원대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상NEWS] 하티스트×빈폴 협업 컬렉션 10종 출시 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