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百, 봄맞이 준비 시작… 플라워 팝업스토어 ‘블러섬 가든’ 운영

안서진 기자 입력 : 2020.02.19 16:41 |   수정 : 2020.02.19 1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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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백화점이 오는 20일부터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서 플라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은 ‘블러섬가든’ 콘셉트 이미지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서 진행
꽃과 향수 등 봄 테마 체험공간으로 꾸며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봄시즌 테마를 ‘블러섬 가든(Blossom Garden)’ 으로 정하고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서 플라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9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는 ‘현대판 앤디워홀’이라고 불리우는 비주얼 아티스트 도널드 로버트슨과 함께하는 첫 시즌으로 터프하면서 강렬한 터치, 과감한 컬러감을 통한 독특한 스타일의 플라워 표현이 특징이다. 특히 유럽 스트리트 감성의 내추럴한 플라워 연출을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주안점을 둘 계획이다.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서 진행하는 ‘블러섬 가든’은 롯데백화점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소공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한다. 고객들이 단순히 보고 지나가는 공간이 아닌, 꽃과 향수를 직접 시향하며 봄 테마를 느끼고 체험하는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다.

또한, 기간별로 시즌 마케팅도 접목해 20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14일까지는 ‘러블리한 그녀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테마로, 3월15일부터 식목일인 4월12일까지는 ‘미세먼지 타파 반려식물’ 테마로 진행된다. 4월과 5월에는 각각 ‘홈가드닝과 플렌테리어’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세요’ 테마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테넌트MD팀장은 “많은 고객들이 봄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유동인구가 많은 본점 코스모너지 광장에 팝업스토어로 운영하게 됐다”며 “롯데백화점에 방문해 다양한 꽃과 반려 식물도 만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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