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2.14 12:1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CU가 DB손해보험, 네이버파이낸셜과 손잡고 컵라면과 자동차 보험을 연계한 이색 상품 ‘내차보험 만기라면’을 출시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BGF리테일-DB손해보험-네이버파이낸셜 협업
30만개 한정 판매… 고객에 색다른 재미와 혜택 제공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20~40대 소비자가 집중되는 편의점이 금융업계의 상품홍보 채널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DB손해보험(이하 DB손보), 네이버파이낸셜과 손잡고 컵라면과 자동차 보험을 연계한 이색 상품 ‘내차보험 만기라면(이하 만기라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만기라면(1150원)’은 기존 CU의 단독 상품으로 운영되던 ‘더배터질라면왕컵’의 패키지를 변경해 30만개 한정 판매되는 상품으로, DB손보가 주력하는 보험상품인 자동차 보험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DB손보는 해당 상품이 전국 1만3000여 개 CU에 진열되는 것만으로도 자동차 보험의 주요 타겟층에게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만기라면’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하여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료를 산출해보기만 해도 네이버쇼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N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만기라면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선착순 2000개)도 받을 수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또, 해당 경로를 통해 가입까지 이뤄질 경우 N페이 2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BGF리테일 정한택 MD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편의점과 보험사의 이색 콜라보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당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업의 경계를 뛰어넘는 이색 콜라보를 통해 CU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투데이 E] CU, 자동차 보험 상품 컵라면 ‘만기라면’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