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제주신라호텔, 증강현실로 업그레이드 된 ‘쥬라기 클래스’ 선보여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20-01-20 12:26   (기사수정: 2020-01-20 12:27)
87 views
N
▲ 제주신라호텔 ‘쥬라기 클래스’에 참여한 아이들이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3D 공룡섬 증강현실’ 체험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어린이 프로그램 ‘쥬라기 클래스’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쥬라기 클래스’에 체험자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와 결과가 달라지는 ‘인터렉티브 미디어 아트’를 도입한 것이다.

특히, 아이들이 모래를 만지고 쌓으면 그에 따라 지형이 변화하는 ‘3D 공룡섬 증강현실’ 체험놀이는 공룡이 살았던 시대의 화산섬을 실제 모래로 만들어 볼 수 있어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영화에서만 보던 ‘벨로시랩터(학명 벨로키랍토르)’ 공룡도 만나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쥬라기 시대 배경의 공룡을 소재로 한 영화에 등장해 인기 있었던 일명 ‘벨로시랩터’의 실제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쥬라기 클래스’는 오는 3월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오후3시에 각각 2시간씩 연회장 월라홀에서 진행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정보통신(IT)기기와 익숙한 요즘 아이들에게 친근하면서 교육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겨울방학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