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한국콘도 제주중문, 대가족 위한 '제주 그랜드 투어 패키지'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9 08:39
166 views
202001190839N
▲ [사진제공=켄싱턴호텔앤리조트]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한국콘도 제주중문은 조부모를 포함한 3대 가족이 함께 따뜻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 그랜드 투어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조부모를 포함해 3대 가족 모두가 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도록 50평형의 넓은 객실을 제공한다. 객실 구조는 룸 2개, 욕실 2개, 거실로 구성돼 추가 요금 없이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거실이 넓은 바다 전망의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제주의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제주 그랜드 투어 패키지는 △50평형 디럭스 객실 1박(바다 전망), △최남단 체험감귤농장 4인, △피크닉 세트, △보드게임 및 발 마사지기 무료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최남단 체험감귤농장은 제철을 맞은 달콤한 감귤을 직접 따고 맛볼 수 있는 체험형 농장이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고 직접 딴 귤을 집으로 가져 갈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체험 가능하다.

또한, 피크닉 세트는 감귤과즐 1봉, 오메기파이&감귤타르트 4팩, 감귤 음료 2병으로 구성돼 따뜻한 제주를 여행하며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외에도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8종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발 마사지기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3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1일(금)까지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1시),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할인권을 체크인 시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25만원(세금 포함)부터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