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워라밸] 연인·가족과 행복한 휴가 ‘설연휴 서울 호캉스’ 패키지 5곳 추천
염보연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6 16:49   (기사수정: 2020-01-16 16:49)
528 views
N
[사진=뉴스투데이DB ]

최근 우리 삶에 깊숙이 파고든 트렌드인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뜻의 준말)로 인해 ‘가치있는 삶’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가시간을 중시하는 개개인이 늘고 있는 가운데, 회사-집-회사-집을 반복하는 직장인들의 따분한 일상을 채워줄 볼거리·즐길 거리들을 정리해봤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명절 연휴에 가족, 친구, 연인과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고된 귀향길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편안한 휴식을 선택하는 것이다. 올해는 특히 짧은 설연휴로 가까운 곳에서 이런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특급호텔들이 줄지어 설연휴 패키지를 내놓았다.

멀리 가지 않고, 행복한 힐링을 할 수 있는 특급호텔 서울 호캉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번에 소개할 호텔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콘래드 서울, 롯데 시그니엘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등 5곳이다.


▲ [사진제공=그랜드하얏트서울 홈페이지]

▶그랜드하얏트서울 ‘쉘 위 스케이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2월29일까지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설 연휴 동안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한국 전통 감성으로 유명한 호호당이 콜라보로 제작한 강강술래 윷놀이 세트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약 402 평방미터 규모로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한다. 신나는 스케이팅을 즐기고 핫초코로 꽁꽁 언 몸을 녹이며 겨울의 낭만을 즐겨보자.


▲ [사진제공=콘래드 서울 홈페이지]

▶콘래드 서울 ‘스테이 & 다인’

콘래드 서울은 ‘스테이 & 다인’ 패키지를 마련했다. 객실 1박과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음 크레딧이 제공된다. 식음 크레딧은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시그니처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앤바, 도심 속 힐링 공간 버티고, 캐주얼 누들 다이닝 더 누들바, 카페 10G에서 사용 가능하다.

설 연휴 동안 호텔 내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듬뿍 느낄 수 있다. 설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이 마련되며, 콘래드 호텔의 마스코트 콘래드 베어들이 한복을 입고 고객을 맞이한다.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은 24일부터 27일까지 점심과 저녁식사 시간에 한과를 특별메뉴로 선보이고, 설당일 25일에는 떡국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콘래드 서울에서의 추억을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콘래드 서울 모먼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 [사진제공=롯데 시그니엘서울 홈페이지]

▶롯데 시그니엘 서울 ‘월드타워 스페셜’

롯데 시그니엘 서울은 3월31일까지 ‘월드타워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실외이동을 하지 않고 이용가능한 롯데월드, 환상적인 도시뷰를 자랑하는 서울 스카이 전망대, 아쿠아리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중 1곳의 티켓 2개를 제공한다.

또한 시그니엘 서울은 설 연휴 기간(1/23~1/27)에 ‘월드타워 스페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 [사진제공=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홈페이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웰컴 투 더 JW 마우스 하우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웰컴 투 더 JW 마우스 하우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키즈 고객에 특화된 서비스 구성으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에게 특히 만족스럽겠다.

객실 1박과 풍성한 키즈 선물이 제공되며, 투숙 기간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의 전문 강사들이 독특한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준비한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욕실 전문 뷰티 브랜드 캄모멘트리의 키즈 바디제품 정품 2종이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또 1월 31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운영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4매를 제공하며, 키즈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사진제공=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홈페이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Wow 2020!'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월 22일부터 27일까지 ‘Wow 2020!’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메가박스 코엑스점 영화티켓 2장과 더 부티크 카페 1만 5000원 이용권이 증정된다.

특히 설연휴인 1월 24일과 25일에는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 특별 조식이 제공된다. 일별 한정 선착순으로 신청이 마감되는 특별 조식은 서양식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스트리, 과일, 에그 메뉴, 샐러드, 요거트 등과 함께 힐링 모닝 스테이크 또는 건강식 생선구이&푸아그라 등 메인 디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1월 말까지 3박 연속 예약 시 1박은 무료로 제공하는 ‘2+1(Buy 2 Get 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27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1월 말까지 투숙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