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다이슨, 올해 19개 서비스 센터 개장… “고객 서비스 강화”

오세은 기자 입력 : 2020.01.16 16:15 |   수정 : 2020.01.16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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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잠실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사진 왼쪽), 제주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 전경. [사진제공=다이슨 코리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오세은 기자] 다이슨이 국내 서비스 센터를 잇따라 개설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다이슨 코리아는 지난 9일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국내 첫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오픈한 데 이어 16일, 제주시 이도동에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를 신규로 개장했다고 밝혔다.

또한, 잠실 및 제주의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3개의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와 7개의 전문 서비스 센터를 올해 중 오픈하고, 일반 서비스 센터 또한 현재 44개에서 53개까지 확장해 고객 편의를 향상시킬 예정이라고 다이슨 코리아측은 설명했다.

다이슨 코리아는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고객 편의를 높인 택배 서비스를 비롯해 직접 고객을 방문하는 픽업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고 전했다. 특히 택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제품 수거 박스와 함께 수리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동급 이상의 대여 제품을 전달하며, 제품 수리 후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택배 및 픽업 서비스 모두 제품 포장 과정을 촬영해 카카오톡으로 발송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다이슨의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다이슨 코리아 고객서비스 하재금 총괄은 “다이슨 코리아는 2018년 설립 후 국내 고객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더욱 많은 접점에서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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