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청년 자립 프로젝트’ 캠페인 진행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6 12:20
112 views
N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한 퍼플 색상의 음료 1종, 푸드 5종, MD 상품 6종.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오는 21일부터 컬래버레이션한 음료 1종, 푸드 5종, MD 6종 출시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2월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퍼플 색상의 음료 1종, 푸드 5종, MD 상품 6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21일부터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캠페인 시즌 동안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스타벅스는 지난 8일 보호시설을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지원을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MOU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통해 향후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청년 지원사업을 가속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하여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화려한 색상의 푸드 5종을 선보이며, 리얼 골드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태블릿PC와 노트북까지 넣을 수 있는 파우치 2종, 틴 케이스에 담긴 키 체인 1종 등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 상품 6종도 함께 출시된다.

특히, 협업 시즌 기간 동안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에 수록된 ‘Make It Right’이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플레이되어, 스타벅스를 찾는 고객들이 노래를 통해서도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시즌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