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엔씨, 아이온 '클래스 마스터' 업데이트 진행
임은빈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5 19:16
97 views
N
▲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클래스 마스터’ 이벤트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온 이용자는 오늘(15일)부터 3월 25일까지 신규 이벤트 주화인 ‘루키부키 주화’를 확인할 수 있다. 76레벨 이용자는 게임 접속 후 설문에 참여하면 루키부키 주화 1개(계정당 1회)를 받을 수 있다.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에 위치한 루키부키 상단 NPC ‘바로카 부인/바로카 남작’이 제시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주화 5개도 얻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수집한 주화는 바로카 부인/바로카 남작 NPC를 통해 ‘잠겨 있는 전설 변신 계약서(10종)’, ‘잠겨 있는 A등급 2~4단계 미니온 계약서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NC)는 오늘(15일)부터 2월 26일까지 ‘클래스 마스터’ 이벤트도 개최한다. 클래스 마스터는 다양한 클래스를 만렙(80레벨)으로 성장시켜 ‘클래스 마스터’로 등극하고 보상을 받는 이벤트다. 80레벨 이용자는 서버 통합 필드(라크룸, 드마하, 붉은 카탈람) 인스턴스 던전과 필드 몬스터를 공략하면 일정 확률로 ‘클래스 마스터리북’을 획득하고 클래스 마스터가 된다. 이용자는 클래스 마스터 등극 개수에 따라 루키부키 주화를 받는다. 1~75레벨 이용자는 요일별 특정 클래스에 제공되는 ‘성장의 축복’ 버프(Buff)도 얻을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해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럭키 다이스’에 참여하면 루키부키 주화도 획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