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일동후디스, ‘우리 아기 태명 자랑’ 댓글 이벤트 진행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5 16:41   (기사수정: 2020-01-15 16:42)
63 views
N
▲ [사진제공=일동후디스]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일동후디스가 오는 20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와 함께하는 ‘우리 아기 태명 자랑’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비 엄마 아빠들을 대상으로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내 ‘우리 아기 태명 자랑’ 댓글 이벤트 게시물에 아기의 태명과 뜻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제품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오는 22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는 청정지역인 호주의 신선한 풀로만 키운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를 토대로 모유에 가깝게 아기의 방어력을 위한 기능성분을 강화한 ‘프리미엄 로하스 유아식’이다.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인 IgG와 sIgA를 보강하고, 황금변과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엄마 아빠 사이에 의미 있는 아기의 태명을 이름처럼 부르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이를 활용한 제품 체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동후디스의 20년 노하우와 맞춤 영양 설계를 자랑하는 ‘트루맘 뉴클래스’로 곧 태어날 아기의 균형 잡힌 성장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