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인터파크, 연초 다이어트 상품 매출 68% 증가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5 1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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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인터파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새해 결심 영향… 닭 가슴살 매출 2배 이상 늘어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올해에도 역시 연초 다이어트 관련 상품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파크가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다이어트 관련 상품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직전 동기(2019년 12월23일 ~ 31일) 대비해서 68%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닭 가슴살 매출이 104%로 직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고 가르시니아, 생식 등의 다이어트 보조 기능 상품 매출도 61% 늘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정호나 인터파크 식품 담당 MD는 “1월은 새해 결심의 영향으로 여름철과 더불어 다이어트 관련 상품의 대표적인 성수기이다”며 “선호도가 가장 높은 닭 가슴살의 경우 HMR 카테고리의 성장에 힘입어 종류가 보다 다양해짐에 따라 다이어트를 결심한 사람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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