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숨37°, 중국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진행

안서진 기자 입력 : 2020.01.15 15:12 |   수정 : 2020.01.15 15:12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LG생활건강 ‘숨37°’이 15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사진은 파워 인플루언서인 쨔오샤오레이(사진 왼쪽)와 아키마오미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숨마 에센스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LG생활건강 ‘숨37°’(이하 숨)이 15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왕홍 아키마오미(Aki猫咪), 짜오샤오레이(赵小蕾), 장샤오나이(张小奈naice), 창페이페이(常飞飞-飞飞) 등 4명을 초청하여 ‘숨마 에센스’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행사에 참여한 왕홍 ‘아키마오미’와 ‘짜오샤오레이’ 등은 슈퍼 왕홍으로 꼽힌다. 웨이보의 라이브스트리밍 플랫폼인 이즈보에서 각각 1219만명, 62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다. 4명의 왕홍은 방송에서 숨의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이자, 대표 제품인 ‘숨마에센스’를 중심으로 숨의 다양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이번에 소개된 숨마 에센스 ‘황제의 빛 에디션’은 로시크숨마 라인의 대표성분인 ‘펌 테리아카’가 고대 로마시대부터 전해져 온 비방을 재해석해 만들어진 것을 기념하여 당시의 유물인 ‘황제의 메달’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한정 제품이다. 특히 중국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유명해진 ‘숨마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로시크숨마 라인은 19년 3분기 누계기준 전년 동기대비 68%의 성장해 숨 브랜드의 고급화 이미지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숨과 신세계면세점이 공동으로 기획, 준비한 행사로 왕홍 뿐 아니라, 면세점의 VIP 고객을 초청하여 진행됐다. 브랜드의 마케팅과 면세 채널, 컨텐츠 플랫폼과 중국의 전자상거래 업체까지 연결되는 융합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업계는 분석했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중국 시장에서 왕홍을 통해 실시간으로 현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영향력 있는 신세계면세점의 주요 고객들을 통해 로시크숨마를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시너지효과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숨37°, 중국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