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칠성, 설 맞이 주류선물세트 선보여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5 11:44
69 views
N
▲ 롯데칠성이 설을 맞아 다양한 주류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칠성]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칠성이 설을 맞아 전통주 선물세트를 비롯해 위스키, 증류식 소주 등 다양한 주류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전통주 선물세트로는 76년 동안 우리 차례상을 지켜온 차례주 ‘백화수복’과 쌀을 깎는 도정과정에서부터 발효, 숙성, 저장 등 모든 제조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한 ‘설화’, 100% 우리쌀을 원료로 하여 15도 이하의 저온에서 발효와 숙성을 거친 증류식 소주 ‘대장부’를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설중매’로 대표되는 과실주 선물세트는 ‘설중매’ 외에도 순금 가루를 넣어 특별함을 더한 ‘설중매 골드’, 국내 매실 규격 기준 중 가장 큰 ‘왕왕특매실’을 사용한 프리미엄 라인 ‘설중매 클래식’ 선물세트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위스키 선물세트는 정통 스코틀랜드 스카치 위스키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블랜딩한 국산 위스키로 구성됐다. ‘스카치블루’는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과 ‘스카치블루 스페셜 17년산’을 선물세트로 내놨다.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 선물세트는 토피사탕의 향이 달콤하게 느껴지는 무연산 위스키인 ‘에스코트’, 몰트 위스키의 향긋하고 균형 잡힌 풍미가 인상적인 17년산 위스키 ‘에스코트 17’ 두 가지 제품이 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드리는 분의 정성과 풍성한 마음을 담을 수 있도록 주종별, 가격별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