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백화점, 향기 마케팅 실시… 자체 개발한 ‘플리트비체’香 선보여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5 11:04
53 views
N
▲ 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 롯데문화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향기 ‘플리트비체’를 출시한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15일, 롯데문화센터가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향기 ‘플리트비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리트비체’는 크로아티아 소재의 숲과 호수의 경관을 가진 국립공원의 이름으로 ‘신이 내린 선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플리트비체’는 도심 속 오아시스에서 영감을 얻은 이 향은 과육의 시트러스와 베르가못, 동양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유자, 스파이시한 터치감을 가진 클로브/베티버 등의 고급스러움이 더해져 탄생했다.

롯데백화점은 ‘플리트비체’를 오는 17일부터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전국 8개 매장의 문화센터 로비에 분사해 문화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청명한 호수에 둘러싸인 숲 속 길을 산책하는 느낌을 전달하고, 도심 속 오아시스에 방문한 듯한 기분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향기 마케팅을 활용한 이색 강좌도 기획해 오는 2020년 봄학기부터 선보인다. 대표적인 강좌로 ‘나만의 DIY 향수 만들기’, 소공원과 함께하는 ‘하바리움 디퓨저 만들기’, ‘왁스태블릿 만들기’ 등 문화센터 회원들이 ‘플리트비체’ 향기와 함께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강좌들을 지속 기획할 예정이다.

더불어, 플라트비체 향을 담은 ‘핸드로션’과 ‘아로마오일 드로퍼’도 제작해 ‘아로마오일 드로퍼’는 요가, 명상, 필라테스 클래스 수강생들에게 드로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핸드로션’은 문화센터 로비 및 화장실에 비치돼 고객들은 자연스럽게 롯데문화센터의 향기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