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참여 ‘극한반전 챌린지’ 관심.. 총상금 2500만원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5 11:20   (기사수정: 2020-01-15 11:20)
46 views
202001151120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앱) ‘틱톡(TikTok)’이 영화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과 손을 맞잡고 총상금 2,500만원이 걸린 ‘극한반전 챌린지’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다.

챌린지는 틱톡 앱에서 특정 주제를 제시하면 사용자들이 주제에 맞는 쇼트비디오 컨텐츠를 직접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여 참가하는 고객 참여형 미션이다.

이번에 틱톡이 진행하는 ‘극한반전 챌린지’는 일상에서의 반전을 쇼트 비디오로 담아 참여하는 새로운 형태의 챌린지다. 특정 주제는 없지만 줌인아웃, 오토비트, 밈 등 틱톡 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일상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반전을 담아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창의 콘텐츠 영상 공모전이다.

기간은 이달 9일부터 31일까지며, #극한반전 해시태그와 함께 틱톡 앱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총상금은 2,500만원 규모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해 ‘극한직업’으로 1600만 관객을 돌파한 이병헌 영화 감독의 참여로 더욱 관심이 뜨겁다.

이병헌 감독은 ‘극한직업’ 말고도 ‘스물’, ‘바람바람바람’ 등 다양한 영화에서 남다른 연출력을 인정받은 충무로 대표 흥행감독 중 한 명이다. 코미디와 스릴을 적절히 배합해 반전의 웃음 공격을 가하는 이 감독식 영화를 본 이들에게서 이번 챌린지를 통해 또 다시 어떤 새로운 유머 코드가 나올지 기대감을 보인다.

틱톡 측은 “틱톡은 그간 국내 유수 기업 및 브랜드와 여러 협업을 통해 사용자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창의적인 표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면서 “이번 챌린지를 통해 사용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새롭게 차별화된 방식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