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탑텐, 2020SS 데님 컬렉션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4 15:32
79 views
N
▲ [사진제공=탑텐]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배우 이나영의 화보 공개와 함께 2020 SS 데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탑텐의 뉴시즌 데님 컬렉션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기본으로 4가지 핏의 남성 라인과 3가지 핏의 여성라인을 제안한다.

먼저 남성라인의 ‘슬림핏’은 스트레치 소재와 허리 안쪽 밴드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크롭 데님 스타일은 ‘슬림 크롭’, ‘테이퍼드 크롭’ 두 가지 핏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다리가 길어보이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한 ‘스트레이트핏’도 뉴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의 워싱으로 선보인다.

여성 라인의 ‘스키니핏’ 역시 날씬한 다리라인은 물론 허리 안쪽 밴드 및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이번 시즌 주목 받고 있는 ‘슬림 스트레이트핏’의 경우 밑단 컷팅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살렸다. 또한 편안한 루즈핏의 ‘릴렉스핏’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탑텐 관계자는 “탑텐의 20SS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컬러조합으로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며 “여기에 남성 라인의 ‘슬림 크롭핏’과 여성라인의 ‘슬림 스트레이트핏’은 기장 수선시 원하는 길이에 맞게 직접 컷팅 할 수 있도록 제품 하단부 바텍을 한번 더 덧대어 옆 트임이 풀리지 않도록 처리했는데 밑단 셀프 컷팅 디테일과 허리 안쪽 밴딩 처리 등은 현장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아이디로 여기에 탑텐 데님만의 특징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탑텐 2020 SS 데님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