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구호플러스, ‘봄의 빛’ 컨셉 프리스프링 시즌 컬렉션 출시

안서진 기자 입력 : 2020.01.14 11:29 |   수정 : 2020.01.14 11:29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구호플러스(kuho plus)가 봄의 ‘빛’을 주제로 한 20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은 스카이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셔츠 원피스.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kuho plus)가 봄의 ‘빛’을 주제로 한 20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구호플러스의 올 봄 시즌 컨셉은 ‘Be The Light’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봄의 ‘빛’에서 나오는 생기 넘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구호플러스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재킷, 니트, 원피스 등 품목을 중심으로 블루, 핑크, 그린 등 밝은 컬러를 통해 봄의 신선한 기운을 담았고 슬릿(Slit), 버튼 같은 디테일을 활용해 빛의 모습을 표현하며 디자인적 포인트를 줬다.

구호플러스는 경쾌한 크롭 기장의 데님 재킷과 스카이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셔츠 원피스, 네크 라인에 슬릿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 스티치 디테일이 유니크한 블라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구호플러스의 배윤신 그룹장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긍정적인 ‘빛’을 구호플러스만의 감성을 담아 표현했다”라며, “설레는 봄을 기다리며 미니멀하고 엣지 있는 디테일이 가미된 산뜻한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해볼 것”을 제안했다.

한편 구호플러스는 글로벌 여성 브랜드 ‘구호(KUHO)’의 세컨드 브랜드로, 지난해 9월 론칭해 고가성비의 감각적인 상품을 통해 2535 여성 고객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스투데이 L] 구호플러스, ‘봄의 빛’ 컨셉 프리스프링 시즌 컬렉션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주요기업 채용정보